티스토리 뷰

유성 상대동 신상 카페 데이지에 다녀왔어요
높은 층고에 통유리가 인상 깊은곳
올 화이트라 깔끔 심플했어요

카페 데이지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 308번길 13-2  1층
월~금요일  011:00~21:00
토요일 12:00~ 21:00
일요일 휴무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이런것들이~
요즘은 이렇게 작은 화환이 대세인가요?
센스있는것이 앙증맞고 귀엽네요
카페 이름처럼 데이지꽃도 보이네요

조명 마저도  심플하네요

데이지는 테이블마다 꽃이 놓여져있어요

거울 셀카존
제주 느낌나네요

어딜 찍어도 사진이 잘 나와요
소파자리 ~
넓어서 이자리가 마음에 들었어요

자리에 앉자 예쁜 강아지가 반겨주네요
순해서 아무나 잘 따르더라구요
강아지 보고 싶어 또 올수도 있을듯 해요
애교도 많더라구요

날이 더워 히비스커스 아이스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테이블간  간격도 넓어서 좋았어요
테이블마다  조금씩 분위기가  다르지만
조화롭게  보여요^^

가끔씩 들리기 좋은 카페인거 같아요~

이상 제돈내산 카페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