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년쯤 되면 시끄러운곳 보다 조용하고 편안한 곳이
점점 좋아지지요
동학사 리앤리 커피는 그런 곳이에요

리앤리 커피
충남 공주시 반포면 동학사로 162 1층
매일 10:00~22:30
주차장 넒어요
2층으로 되어있어요
입구옆에 발코니 테이블도 있어요

리앤리 커피는 브런치랑 디저트도 파는 곳이에요
어때요? 편안한 분위기죠?
젊은 분위기라기 보다 중년들이 찾기 좋은것 같아요

달콤한 수제 다쿠아즈도 젤라또도 아이스크림에
빙수까지 먹거리들이 다양해요

눈에 띄는 달고나 캔디~
리앤리에서 직접 만든 밤과자,밤빵도 있어요
다음엔 브런치도 먹어보고 싶네요

2층에 자리했어요
창문으로 보이는 뷰도 좋고 조명도 맘에 들어요

의자가 편해서 좋았어요

짜잔~
여름엔 더워서 나가기 힘들지만 이런 공간 좋아요^^

과일빙수를 먹고 싶었지만 과일이 부족하다해서
팥빙수로~
밤빵과 커피를 주문했어요
옆으로 살짝 기울어진 아이스커피 잔이 신기했어요
밤빵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어요

오랜만에 먹는 팥빙수~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동학사 근처에 오신다면 편안하게 쉴수있고
먹거리도 다양한 리앤리 커피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