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쁜 일상속,
가끔은 자연을 보면서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 보는건 아닐까요?

초록 자연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위로 받는 느낌이죠~

그래서  오늘도 찾은 힐링코스~

날이 더워지는 관계로 이른 아침 선유도 공원으로
힐링 산책 떠났어요^^

개장시간 06:00~24:00
자전거,인라인스케이트,킥보드 출입금지
흡연금지 과태료 10만원 (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ㅎㅎ)

선유도 공원은 2번째 방문이에요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좋은점은 사물을 자세히 관찰하게 된다는 점이에요
무심코 지났쳤을 것도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는것 같아요
자연이 점점 좋아지는건 나이탓도 있는것 같구요 ㅎㅎ

오늘의 코스는 양화 한강공원쪽에서 선유교를 지나 산책했어요

발아래로 보이는 양화 한강공원~
이른 아침이라 사람들이 없어서 좋네요
한가로이 자전거를 타고 가는 모습 보기 좋네요

멀리 성산대교가 보여요
커다란 나무들이 많아 그늘을 이루고 있어요
돗자리 펴고 앉아만 있어도 좋겠어요

양옆으로 탁트인 한강의 바람을 온몸으로 맞으며
기분좋은 발걸음을 옮겨 보아요

오른쪽으로 양화대교가 보이네요
양화 한강공원 산책길이 잘 조성되있어 산책하기 굿~

데크 다리를 건너 선유도 공원에 도착~

지난번 왔을때 보다 나무들이 울창해졌네요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지역이라네요

음주 청정지역~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ㅎㅎ

아~!!!
넓은 잔디밭과 나무들~
잠시 숲멍을 해 보아요

화장실 인근의 환경교실~
기웃거려 보았지만 문이 닫혀져있어요

원형극장~
이곳에서 가벼운 공연 한편 보고 싶네요

세상에~!!!
예쁜꽃들이 피어있네요

꽃을 보니 마음이 밝아져요^^

언뜻보면 거북이 모양같기도 하네요
이곳은 물이 말라있어서 그렇지 아이들이 발담그며
물놀이 하기에 좋겠어요

선유도 이야기관 앞에 있는 거북이 모양의 의자가 귀여워요

쭉쭉 뻗은 나무들~
자연아 나에게 기쁨을 주어 고맙다 ㅎㅎ

녹색 기둥의 정원~
아이디어 참 좋군요

수생식물원을 지나 시간의 정원속으로~

벌써 꽃이 피기 시작했네요

어머나 !!!
수국이 계단길 사이에 숨바꼭질하듯 숨어있네요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에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시간의 정원
사진 찍으러 많이들 오는 이유있네요

한바퀴 둘러보고 다리 아플때쯤 마주하는
카페테리아 '나루'
그늘에서 한강뷰를 보며 쉬기에 아주 그만인 곳~

다음엔 나무 그늘에서 돗자리 펴고 앉아
시간 가는줄 모르고 이야기 하고 싶네요

가슴이 탁 트이는 선유교 전망대~
아 좋다!!!

이런 멋진 자연을 보고 나면 일상을 살아갈 힘을 얻지요~

커다랗고 오래된 나무를 살려 그대로 선유교를 만든 자연을 거스르지 않은
모습 보기 좋네요

간만에 만난 언니와 산책하며 이야기도 많이 하고
초록 자연을 보며 힐링도 하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