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왠만한 식당은 거의 있는 브레이크타임~
여러가지 여건상 3~5시 사이에 음식을 먹으며 만날 장소가
많진 않은것 같아요

서가앤쿡 서울역사점은 브레이크타임도 없고
서울역역 1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찾을수있어
서울지리를 잘 모르는 사람도 만나기에 좋은것 같아서
방문했어요

서가앤쿡 KTX서울역사점
서울 중구 한강대로 405 서가앤쿡 서울역사점
매일 11:00~22:00


요즘 같은때 커다란 실내와 깨끗함이 마음에 들었어요
간만에 들려보는 서가앤쿡~
대표메뉴 목살스테이크 주문은 기본이죠 ㅎㅎ
목살한상 매뉴에서 매콤한 게살오이스터 파스타로 선택
추가로 좀더 건강해 보이는 신메뉴 루꼴라피자,
상콤함을 책임져줄 청포도 에이드까지 주문했어요

청량해 보이는 생각보다 커다란 청포도 에이드부터 등장~
청포도알이 보여요 보여^^



예전에도 좋아했던 목살 스테이크~
목살이 부드럽고 달달한 파인애플과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처음 서가앤쿡 목살스테이크를 접했을땐
푸짐한 양에 놀랐었는데 그새 양이 줄었는지
완전 푸짐하진 않네요

하얗게 올려져있는것이 양배추인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치즈였어요 ㅎㅎ
곁들여 나오는 감자튀김도 생각보다 짜지않고 바삭하네요

게살오이스터 파스타~
매콤한맛으로 추천해달라하니 알려주셨는데
칼칼하니 맛있네요
면 익은 정도도 적당하고 소스와도 잘어울려요

신메뉴 루꼴라피자~
바삭한 도우에 네모난 피자네요
좀더 얇은 도우였으면 좋았겠지만 넘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네요
피자를 먹지만 야채가 올려져있으면 왠지 더 건강하게 느껴져요

서가앤쿡 서울역사점은 역주변이라 그런지
음식도 빠르게 나오고 맛도 좋았어요

서울역 갈일 있을때 시간 부담없이 만날수 있는 장소로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