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래전부터 유명한 대전 대흥동 커피가 맛있다고
소문난 카페 '쌍리' 에 첫 방문하게 되었어요~

쌍리 카페
대전 중구 중앙로 130번길 46
매일 11:00~ 23:00 연중무휴
주차장 따로 없어요

외관에서 부터 풍겨져 나오는 겔러리 느낌~
무심코 지나칠수도있을 소박함
들어서자마자 자리하고 있는 커다란 로스팅기
커피를 정성스럽게 만들어 낼것 같은 믿음이 생겨요

오픈된 주방~
레트로 느낌 물씬
이름답게 천장에 커다란 물고기 조형물이 ㅎㅎ
지인이 극찬한 비엔나 커피를 주문한후
주변을 둘러 보아요


음반으로 한쪽 벽을 장식하고 있는
아담한 분위기에요
아늑하고 편안하게 느껴져요
창이 커다랗게 나있지 않아 약간 어둡긴해도
오디오 장비가 갖추어져 있어 좋은
음질의 음악감상은 덤이에요



원목탁자와 편안한 의자~
빈티지한 소품들
조용하니 여유를 즐기기 좋아요

쌍리에서는 다양한 음악모임이 매달 열리고있다네요

드디어 차가운 비엔나커피와 따뜻한 비엔나 커피가
나왔어요
카페인에 민감해서 커피를 잘 못먹는 저는
이날은 아이스커피가 당겨 연하게 주문했죠~

커피맛을 잘 모르지만 목넘김이 좋고 끝맛이 부드러우니
참 맛있네요
너무 달기만 하지 않은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부드럽게 떠지는 생크림 한가득~
여기 생크림은  다 먹고도 속이 편안해서 좋았어요


다녀오고 안 사실이지만 2층엔 겔러리카페로
꾸며져있다니 다음엔 꼭 2층에 방문해야겠어요^^

조용하니 잔잔한 분위기있는 음악 들으며 진짜 맛있는 커피와
시간 보내고 싶은분들께
강추해요~

대전에 손님이 왔을때 데려가도 칭찬 받을 만한 커피맛집이라
생각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