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반석동에 독특한 외관으로
사진 찍기도 예쁜 순분정 카페에 다녀왔어요

순분정
대전 유성구 반석동로 40번길 78-5
매일 10:00~21:30 연중무휴


순분정~
이름도 외관만큼 독특하지요?
어머님의 성함으로 만든 브랜드래요
따뜻한 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만든곳^^
실내외도 따스함이 느껴졌어요

한가지 이용 꿀팁!!!
잇쇼니컴퍼니란곳에서 반석동에 텐동집(무라텐)
중식가게(진쇼우이) 카페(순분정)를 오픈했는데
무라텐, 진쇼우이에서 식사를 하고 영수
지참시 모든 음료 10% 할인되니
꼭 혜택 누리시길~

진쇼우이는 중국가정식요리로 5월 17일에
오픈한다네요
장소도 반석역 인근에 모여있어 이용하기
편리해요

모든 테이블이 원목으로 되어있고
아기자기 소품들, 초록 식물들과 조화를 이루어
깔끔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라 좋네요

갬성 갬성하고 예뻐요^^

파운드 케익 종류가 다양한 집~
다음 기회에 ㅎㅎ
인근 텐동맛집 '무라텐' 에서 후식으로
나오는 녹차푸딩도 판매하는 곳이에요
트레이도 원목 음료받침도 원목
고급스럽네요

반석역에서도 가깝고 잇쇼니컴퍼니에서
식사한후 들리기 아주 좋네요^^
다만 의자 등받이가 없어 오랜시간
앉아있긴 불편할수있어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