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역 근처 소제동에 있는 독일식 돈까스 슈니첼과
헝가리 스튜 굴라쉬가 유명한 '슈니첼'에
다녀왔어요^^

슈니첼
대전 동구 철갑2길 16
매일 11:30~21:00
주차장은 따로없고 동네 주변에 하셔야 해요

매장에 들어서자 비가 온후의
창밖의 파란 하늘과 초록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실내에도 식물이 가득하고 천장이 높아 개방감이 있어요
경양식 돈까스집같은
꽃무늬 소파가 인상적이에요



세팅되어있는 커트러리~
플레인 슈니첼,생모짜렐라 치즈 슈니첼,
에그프라이 치즈 슈니첼,하와이안 슈니첼 중
취향껏 고르면 되요

굴라쉬는 사이드로 라이스와 빵이 있는데
빵으로 선택~
통새우와 홍합을 곁들인 씨푸드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먼저 맛있는 딸기잼과 마늘소스와 신선한 피클이
세팅되었어요
개인적으로 마늘소스에 돈까스 찍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슈니첼과 샐러드~
갓 튀겨 따뜻한 슈니첼과 윤기 좌르르 감자튀김
치즈 이불 소복하게 덮여있는 셀러드

얇고 아주 바 슈니첼~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게 튀긴것이 이집만의
매력인것 같아요
레몬즙을 슈니첼에 뿌려먹으니 덜 느끼한것 같았어요
감자튀김은 바삭해서 맛있긴한데
단맛이 너무 강해 아쉬웠어요

셀러드는 그냥 평범한 맛이어서 다음엔 슈니첼 세트에
셀러드가 나오는 메뉴를 시키는게 나을듯 해요

굴라쉬 비주얼은 커리랑도 비슷하지만
진한 소고기 육수맛과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슈니첼과 먹으니 아주 굿^^
빵에 적셔 먹어도 맛있었어요
함께 나온 빵은 겉이 살짝 튀겨나온듯했고
속은 촉촉하니 식감이 훌륭했어요
굴라쉬는 밥이랑 먹어도 어울릴듯해요~

슈니첼과 굴라쉬는 꼭 함께 드셔보시길
강추해요 ㅎㅎ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