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산도 슬로길을 걷다가
청산도항 근처에 있는 주인이 직접
잡은 싱싱한 활어회가 있는
어부횟집에 갔어요

전복뚝배기김국,전복해초비빔밥,전복물회를
주문했어요
청산도에 왔으니 전복 음식을 먹어줘야겠죠? ㅎㅎ
쌀,배추김치, 고추가루 모두 국내산을 쓴다니
믿음이 가요

 나눔접시에 밑반찬이 나오고 전복해초비빔밥 부터
서빙되었어요

전복뚝배기김국~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 기대되었어요
고소한 들깨가루가 듬뿍 올려져 나오고
고소한 냄새가 가득해요

와우~!!!
전복이 통째로 두마리나 들어있어요
뚝배기에 담겨 나와 먹는동안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미역국과 김국의 맛 차이가 느껴져요
김의 달달함이 있다고 할까요?
국물도 시원하니 이거이거 별미네요
아침으로 먹어도 아주 좋을것 같아요~

전복과 해초에 뜨끈한 밥을 얹어
옆에있는 초고추장을 넣어 비벼 주었어요
전복해초비빔밥엔 미역국이 같이 곁들여 나와요

쓱쓱 비벼 맛보아요~
쫄긋한 전복과 해초가 어우러져 입안에 바다향이 가득해요
비리지 않고 맛나요^^

살얼음이 살포시 올라간 영양만점 전복물회~
휘휘 저어 섞어보니 해산물이 가득해요
빗깔이 맛깔나게 생겼어요

쫀득한 해삼이 마구 씹히고
아삭한 야채가 신선해요
적당히 매콤하며 새콤달콤한 육수는
입맛을 살려줘요
세가지 음식이 서로 조화를 이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피곤했던 몸이 에너지 충전이 되는것 같아요^^

청산도에서는 해산물이 신선하니 어떤걸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여행에 있어 먹거리는 아주 중요한데요
그런 점에서 청산도는 또하나의 즐거움을 주네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