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최초로 라마다호텔 에이치가든에서
투숙객이 아닌 일반인들도 해피아워를
이용할수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라마다대전 에이치가든
대전 유성구 계룡로 127 3층
매일 07:00~10:00 조식부페
월요일~토요일 12:00~15:00 take out 운영
금요일,토요일 18:00~21:00 에이치가든 해피아워
주차장은 지하 4층까지 있어요


해피아워~
"호텔의 식음료 매장에서 하루 중 손님이 드문 시간을
이용하여 저렴한 가격이나 무료로 음료및 간단한 식사나
간식거리 따위를 제공하는 서비스 "

해피아워 장소는 라마다대전 3층에 위치하고 있는 에이치 가든~
처음 이용하는 해피아워라 기대 가득^^

오픈 하자마자 와서 그런지 한산하네요
복도처럼 긴 구조이고 그리 넓진 않아
해피아워로 사용하기 좋은 장소라 생각해요

와인과 각종 주류(병맥주,생맥주,레드와인,화이트와인,로제와인,
샴페인,소주등), 음료, 간단한 안주가 있는 셀프바~
와인잔은 재사용해야 한데요

얼음에 청량하게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음식이 다양해요
칼칼한 골뱅이무침,볶음밥,두부김치,스튜가 있어서 놀랐어요
스파게티도 매콤하니 입에 안성마춤 ㅎㅎ
디저트 후식, 야채스틱,과일도 신선했어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곳은 칵테일을 만들어
먹을수 있는 곳~
레시피가 적혀있어 따라 만들기만 하면 쉬워요

앗!
평소에 먹어보고 싶었던 블루에이드를 만들었는데
라임주스가 너무 많이 들어가 초록이 되었네요 ㅎㅎ
주황색은 자몽모히또~

이번엔 제대로 만들어 레몬 한조각도 띄워 주었어요

골고루 담아와 맛보았어요
생각보다 안주의 종류가 다양했어요
연어가 꽃처럼 말려있어 예쁘네요
감바스에 들어있는 말린 토마토와 올리브도
맛있었어요
과일도 알록달록 달았어요

 DIY 까나페 셀프존이 있어요
바게트나 크레커를 베이스로 선호하는 소스 듬뿍 바른후
원하는 토핑 올리고 가니쉬 장식으로 마무리!!!

왼쪽에 음식사진을 잘나오게 찍을수 있는 포토박스가 있어
신기했어요

와인을 고를 때에도 맛과향,당도,알코올 도수,어울리는 음식이
적혀있어 고를수 있어 아주 반가웠어요
시원하게 얼음통안에 들어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수있었어요

처음엔 실내가 어두운것 같았으나
날이 저물어 갈수록 은은한 조명에
분위기 있어지고 예뻐졌어요

좀더 높은곳에 있어서 야경까지
볼수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남지만
내가 먹고 싶은 와인을 무제한으로 골라 마실수있는
펍으로
가족끼리,연인끼리,친구끼리,소모임 하기에
아주 좋은곳이라 생각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