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주 부석사를 아침 일찍 가기위해
영주시내에 숙소를 잡았어요
영주에 왔으니 한우한번 먹어줘야죠~

현대한우
경북 영주시 지천로 184번길 18
주차장은 따로 없고 골목에 주차했어요

이웃 블로그께서 로컬맛집이라고 올려주신걸
보고 믿음이 가서 방문했어요
크진않지만 깔끔한 내부였어요

고기,쌀,배추,고추가루 모두 국내산을 쓰시네요
고기는 포장과 택배도 가능하데요
자리에 앉자 갈비살이 많이 나가는지
"갈비살 드려요?" 하고 물으셨다
잘모를땐 남들하는데로 하면 중간은 가죠 ㅎㅎ

 단독룸이 있어 좋았어요

정갈한 밑반찬이 차려졌어요

가지무침,셀러드,나물, 배추무침,양파절임,콩나물셀러드
모두 고기와 먹으니 입맛돌아요
가지무침, 간도 적당하고 가지를 정말 잘 찌셨네요
콩나물셀러드, 콩나물 아삭하고 달달한 간장 양념에 무침보다
셀러드 느낌이었어요
셀러드, 신선한 야채에 양념이 적당해요
찬 하나하나가 맛깔난걸 보니 솜씨가 좋으신것 같아요

파와 깻잎을 섞어 무침 파절이도 신선해요
그옆의 마늘,청양고추 올린 간장소스도 맛깔나요
이 집만의 특제 소스인듯 해요

숯불이 올려지고 고기를 구워요

간장소스에 푹담궈 한입 먹어요
사르르 녹는 소고기~
잘찾아왔구나 싶어요 ㅎㅎ

마늘도 구워먹고 버섯도 구워먹고~
꿀떡 꿀떡^^
간단하게 된장찌게를 주문해서 밥한공기
마무리 했어요

초음파 세척기 설치 업소~
위생에도 신경을 쓰시는 곳~
주인 아주머니께서 외지분 같은데 어떻게 알고 오셨냐고
물으시길래 "블로그 보고 왔어요"~

입구 왼쪽에서 직접 고기 작업도 하시네요

여행을 하면서 TV출연한 많이 알려진 맛집도
좋지만 숨겨진 로컬맛집도 실속있는것 같아
좋았어요
숨은 보석을 찾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영주를 여행하실 기회가 된다면 현대한우
강추해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