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에 낙산공원과 이화마을이있다면
대전엔 대동 하늘공원과 벽화마을이 있지요~

대동하늘공원
대전 동구 용운동 산 40-1
대동역 8번 출구에서 937m

저희는 대동종합사회복지관 근처에 주차했지만
동네 적당한 곳에 주차를 한후 걸어가면 되요

발아래에 친절하게
하늘공원 가는길이 표시되어있어
따라 가보았어요

안내 표시 따라 걸어가니 하늘공원 가는 시작길~

약간 경사져있긴 하지만 꽃도 구경하며
걸을만 해요

대동 하늘공원은 대전 동구의 숨은명소였어요
지금은 많이 알려졌지만요

공원까지는 그리 멀지 않아요
도착하니 커다란 벛꽃이 반겨 주네요~

풍차가 돌아가고 대전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대동 하늘공원~
가슴이 탁 틔이는 듯 해요

한국철도 공사 &철도시설공단 쌍둥이 빌딩이
눈에 띄네요

주위를 둘러보니 꽃들을 볼수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들~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이네요

근처에 뷰를 배경 삼아 카페가 많이 생겼네요

근처 연애바위를 가기위해 걸음을 옮겨요

꽃잎이 바람에 떨어진 모습 ~
넘 예쁘죠?

연애바위에요~
6.25 전쟁 피난민들이 이곳 배골산 주변에 살면서
피난촌을 형성하는데 젊은 연인과 부부들이 연애할곳이 마땅치 않아
이곳에서 사랑을 나누며 연애를 많이 한
장소이기에 붙여진 이름이라고 해요

 

길거리 가득 전시되있는 작품들~

소담스럽게 핀 동백꽃~

포토존들도 가득하네요~

이곳은 하늘공원 근처의 벽화마을~

 

알록달록 벽화들 보는 재미가 솔솔~

골목 골목마다 다른 벽화를 찾는 재미가 있어요

노란빛이 아주 강렬하네요~

 날개 포토존은 어딜가나 있지요

숨은 카페 찾기~

해질녁 야경을 보려와도 좋을만한 곳이에요

어때요?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데이트 하기에
안성맞춤이지 않나요? ㅎㅎ
봄에 오니 꽃도 피어 더욱 운치있는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