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촌에서 신상 메뉴가 나왔어요~
교촌은 믿고 먹는 치킨이라
어플에서 할인행사중이라 주문해 보았지요

제가 좋아하는 치즈에 트러플까지~
맛있을것 같은 기대감^^

치킨 바삭해 보여요~
치즈도 겉면에 듬뿍 뿌려져있는거 보이시죠?
따뜻한 치킨은 그냥 먹어도 참 맛있죠

교촌 트러플샤워소스와 교촌 스리라차마요소스~
두가지 소스가 함께 와요
소스가 한가지가 아니고 둘이나 오다니~
다양하게 즐길수있어 좋겠어요 ㅎㅎ

 


치킨은 뼈있는 치킨을 즐겨먹는편인데
순살이라 퍽퍽하진 않을지 걱정~

먼저 순살치킨을 한입 베어 물어요
짭조롬한 치즈와 트러플향이
느껴져요
치즈와 트러플향이 적절하게 어울려요
다만 한두개 먹다보니 순살이라 좀 퍽퍽한 느낌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맛있게 먹는 꿀팁을 소개해 드릴께요



소스를 왜 두개나 주었을까요?

먼저 소스 따로따로 찍어 먹어 보았어요
트러플샤워소스라 트러플향이
느껴져요
샤워소스만 찍어 먹기엔 살짝 느끼함이 있어요

이번엔 스리라차소스에 찍어 먹어 보았어요
제입엔 스리라차소스가 더 맛있어요

더맛있게 먹는 방법이없을까 생각하다
샤워소스에 찍어 한입먹고 나머진
스리라차 소스에 찍어 먹어 보았어요
와우!!! 절묘한 조화가 느껴졌어요

스리라차소스가 마지막 맛을 마무리 해주는
역할을 해 주더라구요
소스에 찍어먹으니 덜 퍽퍽하고 맛있어요

하지만 치즈트러플치킨이 순살만 출시되는것 보다
뼈있는 치킨으로도 나왔으면 하는
바램을 해봅니다^^~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