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동여행중 한옥에서 숙박을 못한것이 아쉬워
문경을 지나는길에 한옥카페에 방문했어요

화수원
경북 문경시 산양면 현리 3길 9
매일 11:00~19:00
2,4주 수요일 휴무
주차,포장,무선인터넷,반려동물 동반,
남녀화장실 구분,지역화폐(지류형)

이곳은 1790년 우암 채덕동이 창건한 고택 현리 채철재 가옥이래요
사랑채와 안채로 이우어져 있고 넓은 마당이 인상적이에요

주문하는곳 푯말이 있는곳에서 QR체크인을 한후
대표 메뉴로 보이는 떡와플과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문경의 특산물인 오미자로 만든
오미자 발그레청을
판매하네요 ㅎㅎ

진동벨을 받은후 여기저기 구경해봐요~
너무 아기자기 하면서 멋스러워요
스피커에선 우리가락 노래가 흘러나와요

처마에도 전구를 메달아 놓아 밤에 와도 넘
예쁠듯해요

이른 점심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하나도없어
마음놓고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

참 고풍스럽죠?
독립룸으로 되있어 차마시며 얘기하기
정말 좋아요

마당에선 예식을 해도 좋을듯 하네요

작은창으로 난 햇쌀이 참 아름다운 방이에요
간결하면서도 멋스러움이 묻어나요

운치있어 보여 이방으로 자리했어요
방이 따뜻하니 아늑해요
이곳에서 한숨 자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떡와플이 인절미아이스크림과 함께 나왔어요
보기에도 바삭해 보여요

고소한 인절미 가루가 얹어있는 아이스크림을
하얀 떡와플위에 올려 먹어요~
음~!!!
떡와플의 쫄깃 바삭함에 달달 고소한 아이스크림
궁합이 찰떡이에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맛이에요

화장실옆에 샤워실이 따로 있길래 숙박을
하느냐고 물어봤더니 4월부터 운영한다네요

해가 누엇누엇 질때쯤 오면 분위기에
음뻑 취할거 같네요

따뜻한 바닥에 두다리 쭉펴고 마음껏 쉬다오니
숙박을 한듯 힐링이 되는곳이네요 ^^
떡와플은 꼭 주문해 드셔보세요~

이상 제돈내고 간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