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2월 부산여행에서 먹은
부페를 소개할까 해요
싱싱한 해산물, 부드러운 양고기, 탱글한 대게까지
맛있는건 다 모인 다모임 부페~
아난티 힐튼(구 부산호텔)내에 있어요

다모임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평일 18:00~21:30 일요일~ 목요일 저녁
매일 06:00~10:00 조식
미일 12:00~ 15:00 점심
금요일 18:00~22:00
토요일 17:30~22:00

평일에 방문해서 오픈 하자마자 입장했어요
실내가 크고 층고는 높아서 시원시원해요
깔끔하고 심플하니 마음에 들어요

회코너 옆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부산에 왔으니 신선한 회를 먹어줘야죠? ㅎㅎ

미니 수족관에 들어있는 낙지들~
넘 귀엽네요

해산물이 달달해요~
양이 작아 많이 못먹어서 회와 양고기, 대게를
집중 공략하기로 했어요
신선한 회로 입맛을 살린후

양고기를 먹었어요
쉐프분이 대표메뉴라고 하시더라구요
양갈비가 부드럽고 냄새도 없고
자꾸 가져다 먹게 되더라구요

김이 모락모락~
대게를 맛봐야겠죠?
사실 부페에서 나오는 대게 별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보이시나요?
속이 꽉차있고 탱글탱글해요

블로그 후기에 보니 부페가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망설였는데
저는 음식 하나 하나 맛있게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않은 점도 마음에 들었구요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렸다고 할까요?

한가지 주의할점!
다모임 부페는 커피는 주문하면 가져다 주시는데
음료와 차는 비용을 따로 내야해요

마지막으로 디저트를 맛봐야겠죠?
바삭하게 생긴게 재밌어 보여서
먹어보았는데 아무맛도 안났어요
아마도 분홍빛 설탕을 뿌려먹는것인거 같아요


저의 눈을 사로 잡은 초코렛타워~
딸기와 머쉬멜로우, 젤리를 퐁당해서
먹었죠 ㅎㅎ

그밖에 달달한 디저트들이 많았어요

 아이스크림도 적당히 달고 참 맛있네요

후식 과일까지 싱싱하니
참 잘 먹었어요^^

네이버 예약이나 호텔 숙박을 하면
할인을 받을수 있으니 이용시 참고해 주세요

좌석과 음식 테이블이 떨어져있어
좀 불편하긴 했지만
음식 하나하나의 퀄리티가 높아
만족했던 곳이었어요~

지금쯤은 봄메뉴가 출시되었을거
같네요
또 먹고 싶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