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 보며 산책하기 좋은
부산 영도
흰여울문화마을에 방문했어요

흰여울문화마을
부산 영도구 영선동 4가 605-3

영화 변호인, 범죄와의 전쟁,첫사랑 사수 궐기대회등
많은 작품의 촬영지로도 유명한데요
생활 속 문화를 만나게 하는 독창적인
문화, 예술 마을로 요즘 인기있는 곳이죠

푸른 바다를 보며 걷는 느낌있는 골목 산책로~
너무 예뻐 사진을 찍기 좋아요
영도구에 절영해안산책로로 부산 갈맷길 3-3구간에
속해있어요

 이곳에서 변호인 영화 촬영을 했다지요?

완전 예쁜 포토존이죠?

골목길에 예쁜 카페가 줄지어있어
조용히 바다보며 차한잔하기 좋아요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않아 사색하며
걷기에 그만이었어요
앞에 송도가 보이네요

흰여울길~
이름도 참 예뻐요^^

초록색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해안길은 바다 가까이에있어
바다가 손에 잡힐듯해요

꽤 높고 가파른 무지개계단~
흰여울 해안터널 바로옆에 있어요

 흰여울터널로 들어가 볼까요?

동굴안은 여러가지 빛깔로 바뀌네요

예쁜 포토존도 있어요

바다에 왔으니 회라도 한접시 해야겠죠? ㅎㅎ

바다물살이 쎄서 해녀들이 작업을 못해
숙회를 먹었어요
함께 곁들인 물미역이 상당히
맛있네요
여행에 먹거리가 빠질수없죠~

 해안산책로 정말 절경이네요~

부산여행,
흰여울문화마을
산책하기 좋은곳으로
추천해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