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기는 숯불에 구워먹어야 제맛이지요~
간만에 숯불갈비가 먹고 싶어 유성갈비 상대점에
방문했어요
외관부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것이
고기 냄새도 덜나고 맛있을것 같았어요

유성갈비 상대점
대전 유성구 상대동로 36번길 61-16
매일 17:00~22:30
매월 둘째,넷째주 월요일 휴무

프리미엄 숯불돼지식당~
관평동,둔산동,대흥동,관저동에도 체인이있어요

돼지갈비와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오픈한지 얼마되지않아 깔끔해서 더욱 좋네요

벽에 걸린 티비에서 고기굽는 영상이 계속
나와 더욱 빨리 먹고 싶어져요 ㅎㅎ

세트로 주문하면 할인행사도 하네요

밑반찬이 푸짐하게 차려지네요
잡채 간이 슴슴하니 자꾸 손이가요
상추겉절이 새콤달콤 입맛 돋구고
따뜻하게 나온 전도 한몫해요
양념게장, 맛있어 보이지만 고기집서 나온
양념게장은 왠지 젓가락이 안가지더라구요


양파절임, 덜어 먹을수있게 넉넉해요

바글바글 김치찌게
서비스로 나와요
한입씩 먹으며 고기먹음 질리지 않고
많이 먹겠어요

특이한점은 양파를 기름철판위에 올려놓아
다익은 고기를 얹어 놓을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소스도 찍어 먹도록 올려져있고요
저희는 마늘도 살며시 올려놓고 구워먹었어요

잘구워진 돼지갈비는 달달 짭조름해서 따로
소스에 찍어먹지 않아도 맛있었어요

직접 고기를 구워주셔서 타지않고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벨을 누르면 직원분들이 바로 우렁찬 대답과 함께
달려와 주시고 친절한 해서
칭찬할만했어요
대접 받는 느낌이랄까?
하여튼 기분 좋더라구요

삼겹살 겹들임 고추냉이와 소금후추~

두툼한 통삼겹~
아주 맛깔나게 익어가요

삼겹살엔 역시 명이나물이죠~
땡글하니 맛나요

기름진 속을 달래줄 냉면~
살얼음 동동 시원하니 개운해요

마무리는 된장찌게를
먹어줘야 속이 내려가는 느낌
저만일까요? ㅎㅎ

간만에 숯불에 구워먹은 돼지갈비와
통삼겹
아주 맛깔나게 먹었어요

고기 질도 좋고 맛도 좋은 유성갈비 상대점
친절하고 깔끔하니 계속 안갈 이유없겠죠?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