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맞이길을 걷다
지친 다리를 쉴겸 전망좋은 카페를
두리번 거리며 찾던중 통유리로 되어있는
해운대 랑데자뷰가 눈에 들어왔어요


랑데자뷰 해운대점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가길 23
2~5층
매일 09:00~ 21:00

3층에 있는 랑데자뷰~
2층은 주차장이에요
와우!!!~
제주스런 느낌의
현무암 돌담과 편백나무,나무 데크로
꾸며져있네요

세상에!!!~
해운대 바다와 해변이 한눈에 들어오는 뷰의
포토존이네요
줄서서 사진찍을만 하네요

시원하게 자몽주스와 녹차라뗴 한잔~
보틀도 넘 귀엽네요
자몽티는 시지도 않고 적당한 단맛에
알갱이가 살아있어요
달달한 디저트류의 케잌도 무척 맛있어 보여요^^

무려 2층에서 5층까지
구경하러 고고~
3층 주문하는곳 ,숲속 컨셉
5층 동굴 컨셉
6층 옥상뷰


5층 동굴컨셉~
전 개인적으로 숲속컨셉 3층이
더 맘에 드네요 ㅎㅎ

5층에도 있는 포토존~
6층 옥상뷰는 시티뷰를 볼수있는 테라스로
노을질때 오면 좋겠어요

검색 해보지 않고 온곳이었지만
정말 굿 초이스였던것 같아요

부산 여행 해운대 카페,
달맞이길 카페로 강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