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씩 칼칼한 음식 먹고 싶을때
해물찜 생각나죠?
막상 해물찜을 주문하면 해산물보다는
콩나물양이 많아 콩나물찜인가? 생각 할때가 있죠

대전 유성에 있는 도레미아구찜집은
콩나물보다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 기막히게
맛있는 인생 해물찜집~
자신있게 소개하려해요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14번길 36
매일 11:30~22:00
단체석,주차,포장,예약,무선인터넷,남녀 화장실 구분



배달은 안하고 포장만 가능한 도레미아구찜~
포장하기위해 들어선 순간 눈을 사로잡은 이벤트
포장주문고객에 한해 해물라면세트가 2,000원
해산물도 풍부해 보여 얼릉 주문했지요
매장에서 찜을 드시면 부침개와 바지락칼국수가 서비스된다네요
입구에 수조관까지 갖추고 있으니 전문점 포스가
느껴져요

해물찜 소자를 포장 주문하니 중자로
업그레이드 시켜주셨어요
득템한 기분 ㅎㅎ


잽싸게 집으로 와 먹을 준비~
세상에나 사진에서 본 비주얼과 그대로였어요
이가격에 정말 실하네요

해물찜~
해산물이 엄청나죠?
살포시 올라앉은 오징어가 사르르
보들 야들 진짜 싱싱하니 맛있네요
아구도 살이 통통
해산물들이 질기지 않아요

간장에 고추냉이 풀어 찍어도 먹고 양념에
푹 찍어도 먹고~
아구, 전복,오징어,쭈꾸미,홍합,소라,새우,조개,꽃게
아낌없이 넣었네요

콩나물도 적당히 들어있어 아삭함을 더해줘요
중간맛을 주문했는데 매콤하니 감칠맛있어요
해산물이 신선하니 양념장도 굿^^
다먹고 조미김 넣어 밥볶아 먹으니 엄지 척!!!

 해물라면 대신 해물된장찌게 끓여
먹어도 국물이 끝내주네요~
단점이 술을 부른다는 점이 있지만
넘 만족하며 먹었어요^^
양념도 넉넉하니 들어있어 덜어서
등갈비 넣고 찜해 먹으려구요 ㅎㅎ

도레미 아구찜~
인생해물찜을 만나게 되어 기뻐요
강추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