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카페에서 디저트로 크로플 많이들
드시죠?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는
하이푸디 크로와상 생지를 마켓컬리에서 구입하여
만들어 봤어요~


미니 크로와상 생지 4개가 들어있고
금방 구워 먹으면 정말 바삭하니
맛있겠죠? ㅎㅎ

팬에 냉동 크로와상 생지를 올려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줘요

180도에서 15분 구워줍니다~
10분 정도 구워준후 뒤집어서 구워줬어요

크로와상이 구워지는 동안
와플팬에 크로와상 생지를 올려
구워 크로플을 만들어요

가스렌지에 구워서 자주 뒤집어
주었어요

노릇노릇 잘 구워졌죠?
고소한 냄새가 코끝을 간지럽히네요

크로와상 샌드위치를 만들기 위해
샌드위치용 햄을 구었어요

야채를 씻어서 야채탈수기에 넣고
물기를 빼주었어요

 

짜잔~!!!
알맞게 구워진 크로와상에 햄이랑
야채올려 머스터드 살짝 뿌려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갓 구운 크로와상이라 바삭 쫄깃하니
카페 부럽지 않아요~


크로플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어 보았어요
바삭한 크로플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으니 달달한 것이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카페에서 먹음 시럽을 뿌려주어
너무 단맛이 강한데 집에서
만들어 먹으니 입맛데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친구가 선물해준 일리 커피머신에서
내린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니
홈카페 감성 제대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