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침이나 간식으로 간단히 먹을만한 것을
찾던중 마켓컬리에서
비비고에서 만든 김치치즈 주먹밥을
구매했어요~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데워먹기만 해도 되고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도 맛있게 먹을수있는
김치치즈 주먹밥 ^^

한개당 100그램으로 5개가 들어있어요
개별 포장이라 냉동해서 먹기 좋아요

포장지도 김치 색깔이네요

내용물을 꺼내 보았어요
김치와 김이 중간 중간 보여요

속포장지를 잘라 개봉한 후
전자렌지에 2분 30초 돌려 주었어요


겉은 노릇노릇 구워져 살짝 눌려진것 같고
안은 촉촉해요
반을 잘라보니 치즈가 들어있어요
밥을 떠보니 치즈가 쭈~욱!


김치가 들어있어 약간 매콤하기도 해요
감칠맛 있고 느끼하지 않은것이 맛있는데
인스턴트다 보니 제 입엔 짜네요
집에 있던 생김을 꺼내어 싸먹었어요
더 맛있네요 ㅎㅎ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어도 더 든든하겠어요


손에 간편히 들고 먹을때도 생김을 싸서
먹음 삼각김밥처럼 즐길 수 있어요

이상으로 사이드 메뉴나 출출할때,
간단 아침으로 먹기 좋은
비비고 김치 치즈 주먹밥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