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프라이어 요즘 많이들 쓰고 계시죠?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홈파티 요리를 만들어 보았어요~
외식하기 힘든 요즘 집에서 만들어 먹으니
고급식당 부럽지 않았어요 ㅎㅎ

메뉴는 양고기 스테이크와 웨지감자^^
정육점에서 밑간이 되어있는 에어프라이어용
양고기를 구입했어요
요즘은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편리하게 즐길수 있게 되어있는 제품이
많더라구요
온통대전 20% 할인과 그동안 모아둔 적립금
5,000원을 사용하여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웨지감자를 만들기 위해서 감자를
껍질채 잘 씻어 8등분하여 준비해
주었어요

소금 푼 물에 20분 정도 담그어 주었어요
감자에 간이 베어 더욱 맛있는 웨지감자를
즐길 수 있어요

에어프라이어 스테이크 기능으로 맞춘후
200도로 10분간 양고기를 구워 주었어요

다시 양고기를 뒤집어 10분간 더 구워 주었어요
고기의 양에 따라 시간은 달라지니 참고해 주세요

짜잔~!!!
겉바속촉 양고기 스테이크 완성~
너무 부드럽고 냄새도 없는것이
순식간에 다먹어 버렸어요

소금간이 벤 감자에 올리브유 한스푼 파슬리가루를
버무려 준비해 주었어요
180도 10분간 구워주어요
뒤집어서 8분간 더 구워주어요
바삭한 정도에 따라 시간을 더 두어도 좋아요

 여기서 꿀팁!!!
치킨 시킬때 추가로 소스 구입해서 홈요리
만들어 먹을때 찍어 먹음 아주 좋아요

담백한 웨지감자엔 매콤소스가 궁합이
딱이네요

또 한가지~
감자에 버터를 바르고 구우면
고소하고 풍미좋은 웨지감자가 되겠지요?


집에서 간편하게 준비한 홈파티요리~
셀러드랑 같이 먹으니 고급식당
부럽지않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