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 11일은 빼빼로 데이죠?
평소에 빼빼로를 잘 안먹지만
이날엔 왠지 먹어줘야 할거같은 기분 ㅎㅎ
오늘은 빼빼로 대신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과자를 소개할까 해요~

요즘 꼬북칩이 이런 저런 맛을 많이
선보이고 있죠
인절미맛도 좋아 하는데요
평소에 달달하면서 시나몬향이
가득한 츄러스를 좋아해서 기대하며
구입해 보았어요

편의점을 몇군데 가보았지만
인기있는 제품이라 그런지 찾을수가 없었어요
못사겠구나 포기하며 동네 슈퍼에
혹시나 들려 보았는데 마침 거기에
딱 있는거에요
어찌나 반갑던지 날아갈거 같은 기분이었어요 ㅎㅎ

초코렛을 바르고 슈가토핑을 솔솔~ 뿌려
진하고 풍부한 초코츄러스맛이 탄생했데요
콘스프맛 보다 초코츄러스의 칩무게가
무거워졌어요
봉지당 중량은 기존과 동일 한걸 보면
양이 줄어든것 같아요

바삭하니 한입에 쏙~
첫맛은 초코향이 가득
끝맛은 시나몬향의 여운이 느껴져요

결이 살아있어 더욱 바삭해요
몇개 먹으니 진한 초코맛 때문인지
살짝 질리는 감은 있어요
칼로리도 높아 3~4명이 나눠먹기 좋아요
집에있는 콜라와 함께 먹으니 너무
잘 어울려요~

자꾸 자꾸 손이 가네요~
츄러스에 묻히는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있어
츄러스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어요

 초코와 츄러스의 만남
궁합이 잘맞아요~

오리온에서 큰일한것 같아요 ㅎㅎ

초코렛과 츄러스가 먹고 싶을때
자주 찾게 될거 같아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