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디어스는 핸드메이드/ 수공예 작가님들의
작품을 살수 있는 장터에요

지인 추천으로 알게되어 가입하게 되었고
달콤한 부엌 작가님의 고추물 후기가 좋아
양념장으로나 곁을임으로 먹기위해
주문해 보았어요~

우선 깔끔하게 소포장으로 되어있어
마음에 들었고 직접만든 석류청과
레몬청 일회분까지 보내 주셔서 살짝
감동했어요

국내산 고추와 멸치,표고버섯,액젓,국간장으로
맛을 낸 다짐 땡초고추물~
유통기한도 냉동 2개월 냉장 2주라 넉넉해요

색깔이나 냄새로 봐서는 한국적인데
그 맛은 어떨지 궁금해요 ㅎㅎ

4일간의 블랙프라이데이에 구입한 고추물~
할인해서 구입했고 택배비 무료 배송 때문에
2개를 주문했어요

정성스런 편지가 동봉되어 신뢰가 가네요

제품 설명서가 들어있어 편리해요
달콤한 부엌 고추물의 맛있게 섭취하는
방법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어요

사골국 끓여 놓은것이 있어 같이
먹으려고 고추물을 꺼내 보았어요

사골의 느끼함을 잡아주며 더 풍미가 올라가네요
전통 한국적인 입맛인 저한테는 덜 칼칼함이
느껴지지만 딸 입맛에는 아주 잘 맞다고 하네요

 깜짝 서비스로 주신 홈메이드 석류 과일청
석류가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달콤 상콤한 석류청 ~
에이드로 타먹어도 좋고 차로 마셔도 좋을것 같아요^^

 서비스 일회분 레몬청은 탄산수에 부어
맛보았어요~
사골을 먹은후 마시니 더욱 상콤하니
후식으로 좋네요
시지않고 맛있어요

제품도 맛있고 작가님의 센스까지 넘쳐
기분 좋게 만드는 마력까지 있네요

여러가지 음식에 응용할 수 있는 땡초고추물~
다먹을때까지 맛있게 먹을거 같아요^^~

이상 제돈내고 주문한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