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염 달리고 안경쓴 인상좋은 할아버지의
KFC의 치킨이 가끔 떠올라요

12월에 예쁘게 새로 오픈한 KFC
먹고 싶은 음식들을 배달 주문했어요~

KFC 유성온천점
대전 유성구 대학로 3
매일 10:00~ 00:00

노란 치즈 가루가 가득 묻어있는 치르르 치킨~
KFC 하면 치킨이 항상 먼저 떠오르죠
달콤 바삭하며 치즈의 풍미까지
가득한 치르르치킨

아이들이 한번 먹어보자며 주문한 텐더떡볶이~
부먹으로 배달해오면 눅눅할수있어
소스는 따로 갔다달라 주문했어요

바삭한 닭껍질튀김~
세상에나 닭껍질만으로도 튀김을 하는군요
첫 출시했을때는 인기가 아주 많았다죠?
전 아이들과 같이 먹으니 처음 알았네요 ㅎㅎ

따로 달라고 주문한 떡볶이 소스~
소스만 찍어 먹어보니 떡꼬치 맛이나요

소스를 텐더떡볶이에 부어 주었어요
떡은 떡꼬치처럼 튀겨왔네요
순살로 만든 치킨텐더를 함께 넣은것도
잘 어울리네요
느끼한 치킨을 먹다가 떡볶이를 한입하니
잘 어울리네요^^

바삭바삭한 닭껍질튀김은 살사소스가
짝궁이네요
튀김과 살사소스가 역시 조화로워요
살사소스는 우리가 알고있는 그맛이에요

오랜만에 맛보는 징거버거~

 두툼한 치킨살과 신선한 양상추, 그리고 소스~
누가 먹어도 호불호가 없을 맛이에요
치킨엔 콜라죠~
콜라는 집에 있는것이 있어 함께 먹었어요

KFC에서 다양하게
골고루 메뉴를 맛보니 만족감이 높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