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슬 설이 다가오죠?
명절 선물은 뭘하면 좋을까 고민하던중
지인이 강고집 프리미엄 로스팅 국물팩을
보내주었어요

과일,고기,한과등 평범한 선물에
식상하던차 주부의 마음을 사로잡은
프리미엄 로스팅국물팩~

100%로 국내산 천연재료로 만든
자연을 우려낸 맛~

매번 육수내기 번거로웠는데 조리법도 간단하여
쉽게 요리할수있어 좋네요

멸치,다시마,디포리,대파,마늘,무우가 들어있어요

한상자에 5팩씩 들어있는 두상자가
들어있어요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도 취득했네요

국물팩 사용법대로 1리터의 끓는물에

국물팩 한개를 넣고 중불로 5~10분간
끓인후 국물팩을 건져내고 조리해요

생각보다 국물이 진한색은 아니고 맑은
국물이에요
국물내기전 찬물에 30분 정도 담궜다
사용해도 더욱 깊게 우려낸 국물맛을 맛볼수있을거 같아요

생분해되는 백필터를 사용한다니
무엇보다 믿음이 가네요
국물팩 내용물이 궁금해 살짝 열어보니
재료들이 잘게 손질되어있는것이 보여요
진한 국물팩을 원할땐 2팩을 넣어주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로스팅해서 사용해서 그런지 전혀
비리지 않고 구수해요
육수만 먹어보니 국물이 깔끔해요~
이젠 국물요리 어렵지 않게 맛낼수 있겠어요

 국물팩을 넣고 만든 오징어무국이에요
국물이 진하니 더욱 시원하네요~

집에 하나쯤 쟁여놓고 쓰기에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은
강고집 프리미엄 국물팩 강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