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뭐 색다른 음식이 없을까 고민하다
마켓컬리에서 쵸이닷 트러플크림 라비올리를
주문했어요~

최현석 세프의 레스토랑 "쵸이닷"
메뉴를 집에서~

조리법도 간단해요
라비올리를 끓는 물에 2분간 삶아준후
해동한 소스와 함께 중불에서 1분 30초
동안 섞으며 볶아 주어요

라비올리란 치즈나 채소,고기,생선등의 다양한 재료로
속을 채워 만든 네모 또는 반달 모양의 이탈리안
파스타래요
만두같이 생긴 것이 귀엽지요?
크림소스 넣자마자 올라오는 트러플향~

이대로 먹어도 맛있겠지만
식당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대로
대파를 불에 구워 같이 먹어보려고 준비했어요

소스가 넉넉해서 식빵을 발뮤다에 바삭하게
구워 찍어 먹어도 좋겠어요~
구운 대파가 달큰하니 맛을 업 시켜줘요
파슬리 가루도 솔솔~

풍부한 트러플 향을 위해 집에있는
트러플 오일도 첨가해 주었어요
집에서도 고급지게 먹을수 있어 좋네요 ㅎㅎ

쵸이닷 트러플크림 라비올리는
쪽득해서 맛있고 크림치즈는 풍부해요

빵이나 셀러드와 함께 먹는걸
추천 드려요^^~
재구매 의사 있구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