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침 저녁 선선한 바람이 부니 국물있는 전골이 먹고 싶어요
마켓컬리 제품을 둘러보다 국산두부가 들어간
두부버섯 쇠고기전골 밀키트가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어요~

김구원선생
이름을 내건걸 보니 뭔가 믿음이 가요 ㅎㅎ

두부,버섯 둘다 좋아하는 재료라 기대가 되요~
전골은 역시 끓여가며 먹는것이 제맛이지요

요즘 밀키트 해먹는 재미가 솔솔해요
예전보다 재료들도 신선하고 조미료향도 덜나고
좋은 재료를 써서 만든것 같아 왠만한 음식점 배달 시켜 먹는것 보다
나은것 같아요

재료들도 실하네요
센스있게 칼국수면까지 들어있어 마음에 들어요
미나리까지 ㅎㅎ
300g 두부 한모도 통째로~
3인용이라네요

만드는 방법을 읽어 보았어요
우리콩만을 사용한 두부라 좋아요
여기엔 2인용이라고 쓰여있네요..
제 생각엔 양많은 2인 양적은 3인이 먹기에 알맞은것 같아요
저는 집에있는 버섯도 첨가해서 먹었답니다~

조리방법에 따라 준비해 보았어요

모듬버섯으로 골고루 들어있어요
종류로는 7가지 버섯이 들어있네요
미나리도 신선해요
깨끗이 씻어 채반에 물기 빼서 두었어요

두부 장인이 만들었다는 두부맛이 궁금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준비~
요즘 두부가 넘 좋아요^^
자주 먹고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호주산 쇠고기 ~
얇아서 전골에 해먹기 좋아요
키친타올로 핏물 제거해 두었어요

전골냄비에 예쁘게 담았어요
표고버섯은 예쁘게 십자로 칼집을 내어
멋을 내 보았어요

빨간 국물의 소스를 부어주고 물도 400미리
넣어 주었어요
하얀 국물인줄 생각했는데 칼칼한 빨간 국물이라
더 먹음직스럽네요

인덕션위에 바글바글 끓여가며 먹어요~
미나리와 쇠고기를 살짝익혀 먹저 건져 먹은후
숨죽은 버섯들 먹어주고
다음엔 간쏙밴 두부 차례~

어머나! 두부가 이렇게 보드라울수가 ^^
두부 장인이 만들어서 다르네요
두부를 끓이면 뻣뻣해지는 감이 있는데 끝까지 부드러워요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딱이에요

국물도 조미료향 느껴지지않고 칼칼하고 맛있네요
건더기 건져 먹고 칼국수면까지 넣어
맛있게 먹었어요
배부르지 않다면 찬밥 넣어 죽까지 만들어 먹음
최고겠어요^^

깊은맛이 일품인 김구원선생 두부 버섯 쇠고기전골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