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요일 밤이면 편스토랑 보는 재미가 솔솔하지요
31번째 우승 메뉴인 떡볶이~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 ㅎㅎ
방송이 끝나자 헬로네이처에서 밀키트로 주문했지요

스윗마요떡볶이~
어떤맛일까 상상해보니 빨리 먹고 싶네요 ㅎㅎ

구성품이 알차네요
생각보다 두꺼운 떡, 청정원 불고기 비엔나 소세지, 맛살,대파
올리브오일 , 마늘, 고추장 소스와 크림소스가 포함되어있어요

뒷면에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어 따라 해보았어요

맛살을 잘게 찢어 주세요

끓는물에 떡을 넣어 7분간 데쳐줘요

찬물에 행궈 체에 받쳐 놓아요

프라이팬 예열한후 오일과 맛살을 넣어 볶아줘요

바삭하게 볶아지면 키친타월에서 기름을 빼주어요

맛살볶고 남은 오일에 파, 떡, 소시지
고추장 소스를 넣어줘요

통인시장 기름 떢볶이를 모티브로 한거라
바삭하게 볶아 주는게 포인트에요

접시에 담아줘요
매콤해 보이니 맛나보이죠?

맛살을 올려주고

크림소스를 뿌려줘요 ~

두툼한 떡부터 한입~
쫄깃하니 떡을 바삭하게 튀기듯 볶아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칼집넣은 소세지~
언제부턴가 떡볶이에 필수죠 ㅎㅎ

바삭한 맛살~
감칠맛 폭발이에요

맛살이있어 어묵이 빠진 서운함을 채워주는듯해요
밀키트는 소스가 넉넉히 들어있어
본인의 입맛에 맞게 양을 조절해 넣어야
맛있게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소스를 다 넣었더니 너무 짜네요..

실수인지 크림소스가 두개나 들어있어 하나만 뿌리고
하나는 남겨 놓았어요
튀김먹을때 찍어 먹음 맛있을거 같아요

가끔 색다른 떡볶이를 먹고플때 맵단짠의 매력이 있는
스윗마요떡볶이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