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슬고슬 밥이 잘 지어져있으면
다른 반찬 필요없죠~

헬로네이처에 유명 식당 전복내장솥밥
밀키트로 나와있어 구매해 보았어요

불린쌀, 육수,전복,전복내장,파,용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2인분이에요
맛있게 먹는 방법 설명서가 들어있어
따라 하기만 하면 쉬워요 ~

솥밥은 밥을 고슬고슬하게 짓는것이
아주 중요한데 알맞게 불린 쌀이 있어
편리해요

용기에 불린쌀과 육수, 전복 내장을
함께 넣고 냄비뚜껑을 닫아
약불로 끓여줘요( 20분)

칼집이 나있는 전복은 전자렌지에
4~50초 데워주세요

보글 보글 밥이 맛나게 잘 지어지고 있네요
혹시 모를 비린내 제거를 위해 맛술 한술~

플라스틱 용기 사용불가라고 적혀있어
집에있는 냄비뚜껑을 사용했어요

솥밥이 완성되어 가요
밥알이 탱글 살아있죠?

밥이 다 되면 잔파와 전복을 올려 주세요

뚜껑을 닫고 5분 뜸을 들인 뒤
잘 섞어서 먹어요~
파를 올리니 색감이 좋네요

참기름 휘리릭 돌려주고
맛보았어요
슴슴하니 건강한 맛이에요

김과 김치를 꺼내 함께 먹어보았어요
어머나~
김과 같이 싸서 먹으니 간이 딱 맞네요 ㅎㅎ
이 조합 추천해요^^

용기가 들어있어 캠핑 갈때도 좋은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