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촌치킨 다들 좋아하시죠?
전 달달 짭짭한 간장치킨을 좋아하는데요
교촌에서 신메뉴 후라이드 출시 기념
할인행사를 해서 주문해 보았어요~

교촌치킨 도안1지구점

대전 유성구 상대동로 50
매일 12:00~24:00 연중무휴

할인 행사를 해서 인지 배달이 조금
늦네요
겉보기에도 튀김옷이 일반 후라이드랑
다른 모습이에요
엥? 어떤 맛이지?

양은 간장치킨보다 많아 보여요
허니콤보양과 같은 느낌이에요

동반되어 온 교촌하바네로마요소스~
매운맛 소스는 따로 500원 주고 추가 주문했어요

교촌만의 탄산음료와 뽀얀 치킨무~

닭다리를 들어 하나 먹어 보았어요
한입 베어 무니 아주 바삭해서
"바사삭"
소리가 날 지경이었어요
튀김옷이 단단하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교촌 뉴리얼후라이드는
간이 좀 쎄네요
굳이 소스를 따로 찍지않아도 될 정도에요

또하나의 소스
교촌 겉보리 소금~
이름에서 소스 색이 푸릇할거 같았어요

교촌하바네로 마요소스는
고추냉이와 마요네스의 절묘한 조화로
담백한 치킨의 맛을 끌어 올려주네요

 교촌 겉보리 소금~
소금만 맛보니 짜긴해도 담백한
감칠맛의 건강소금 같아요
다른 고기에 찍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아들은 교촌치킨 뉴리얼후라이드를
맛본후 미국에서 먹었던 후라이드 맛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짜고 바싹한 튀김옷 때문인 것 같아요

야심차게 준비한 교촌 뉴리얼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치킨의 대명사 올리브치킨과는
차별화 시키기 위한 노력의 흔적이
느껴졌어요

하지만 짜고 너무 바싹 튀긴듯한 튀김옷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대신 소스는 치킨맛을 서브해주어 괜찮은것
같아요
요즘 출시 기념 할인 행사도 하고 있으니
드셔보세요~

이상 내돈내고 사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