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적하고 깨끗하며 조용한 가족모임 장소를
찾던중 지난번 방문했던 대전 원신흥동
메이문이 떠올라 가 보았어요

2층에 있는 단독룸으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단독룸은 예약 필수에요!!!

메이문 중식당
대전 유성구 원신흥남로 41번길 29
매일 10:30~21:30
단체석, 주차,포장,배달,예약 ,
무선인터넷,남/녀 화장실 구분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조명등도 넘
예뻐요

저희는 점식특선요리 메,이,문 중에
가운데 이코스를 주문했어요
2인부터 주문 받으니 참고 하세요

테이블에 따뜻한 메이문 스페셜 차가
세팅되어 있어요
이 차맛에 반해 사오고 싶을 지경이에요
차맛이 아주 훌륭한 곳이에요
정성을 들인 느낌이 나요

부드러워 술술 넘어가는 게살스프 부터
코스요리 시작 ~

다음으로 바삭한 감자말이 새우셀러드~
새우는 어떤 조리법으로 먹어도 맛있지만
튀김은 정말 최고죠
감자가 새우를 감싸고 있어 더 맛있어요

큼직한 재료의 먹음직스런 팔보채~
재료를 아끼지 않았고 소스의 조화도
잘 어우러져요

부먹으로 나오는 고기탕수육 아니죠~
전복탕수육 !!!
묵직한 맛의 고기탕수육이 아니라
가볍고 쫄깃한 전복탕수육이라 좋아요

전복탕수육 처음 먹어봤는데 이거이거 괜찮네요 ㅎㅎ

서브되자마자 시선집중 피망고추잡채~
꽃빵이 꽃같아요
진짜 꽃한송이가 얹어 나온듯 넘 예쁜
색감의 꽃빵이라 맛도 업시켜주는 듯 해요

식사는 짜장과 짬뽕중 선택할 수 있는데
칼칼한 짬뽕으로 선택~

동죽과 홍합이 듬뿍 들어있어
국물이 맵달이에요
불향도 나네요 ㅎㅎ

여기서 주문 꿀팁!!!
여럿이서 가서 일부는 코스요리를 시키고
나머진 단품요리를 추가해서 주문해 보세요
더 푸짐하게 음식을 즐길수 있고 가성비도
좋아져요~

한국인의 밥사랑~
게살 볶음밥도 주문했어요
짜장소스가 적당히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아요

중간중간 메이문만의 스페셜 차를
마시며 먹으니 중식의 무거운 부담감이
없어져요

후식으로 나온 부드러운 딸기 샤베트~
인공맛을 첨가 하지않은 고급 아이스크림맛이에요
가볍게 입가심 한후
식사를 마쳤어요

도안동 원신흥동에 있는 메이문은
한적한곳에 위치해 있으며
식당옆으로 갑천이 흐르고
천변 산책길도 있어 가족모임이나
조용하게 식사하기 정말 좋아요
강추해요^^

2층엔 화장실도 구비되어 있어 편리해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