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황토 음식 전문점 황부정에
다녀왔어요
충청도 천안에서 살던분이 제주도에
차린 음식점

황부정
제주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1065
매일 09:00~ 20:00
주차장 식당 마당에 가능해요

뼈없는 제주은갈치조림, 제주산 은갈치조림,
흑돼지"통" 돌문어새우두루치기, 돔베고기 + 국수,
몸국정식등 제주스런 메뉴들로 가득하네요~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
흑돼지"통"돌문어새우두루지기와
고기국수를 주문했어요

중자를 주문했는데도 커다란 통문어가
올라가 있네요
해산물도 푸짐하니 비주얼부터
합격!!!

정갈한 밑반찬도 한상 차려져
두루치기가 익는 동안
하나씩 맛보니 집밥같은 느낌으로
밥을 부르네요

문어는 너무 오래 익히면 질겨지니
가위로 쓱쓱 잘라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어요
부드럽고 탱글해요
바글바글 끓여갈수록 젓가락이
바빠지네요

제주도 고기 국수도 유명해서 한번 맛보았어요
국물부터 먹어봐야죠?
비주얼로도 보이듯이 찐한 것이
목넘김이 좋고 국수면발도 적당해서
맛있어요

안에 숨어있던 제주도 흑돼지 고기가 빨간 양념과
어우러져 술을 부르네요
부드러운것이 육즙이 살아있어요

제주도 특산 우도 땅콩 막걸리가 눈에
들어오지만 낮이라 참았답니다 ㅎㅎ
다먹은 후에 밥 볶아도 맛있겠지만
국물 떠먹어 가며 밥하고 먹느라 생략했어요

친절하신 주인 아주머니가 오시더니
맛이 어떠냐고 물어봐 주시네요
엄지 척 해보였어요~
추가 밑반찬은 셀프랍니다
참고로 화장실은 뒷문으로 나가면
밖에 있는데 개가 있으니 놀라지 마세요

노란 유채꽃이 피어있는 사진을 보니
유채꽃이 만발할때 또 한번 제주도에
오고 싶네요

특별한 기대없이 들린 "황부정"
기대이상의 맛에 만족하며 배부른
식사를 한것 같아 기분 좋았어요
에코랜드 구경하고 안돌오름 비밀의 숲
가는길에 먹은 "황부정"
강추합니다^^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