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듬뿍 올라간 달달 파불고기가 먹고 싶어
대전 원촌동에 있는 쌍촌본가에 방문했어요~

쌍촌본가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244-5
매일 11:00~ 22:00
브레이크 타임없음
명절 당일만 휴무

주차장 넓직하니 주차 걱정없어요
야외 테라스가 있어 센스만점~

전라도 광주 쌍촌동 본가에서 갈비집으로
시작한 30여년의 깊은 맛을 가진곳~
좋은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든것 같아
믿음이 가요


파불고기와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
갈비탕을 주문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 넓직한 홀, 2층엔 룸까지
구비되어 있어요

고기집이지만 풍성한 밑반찬이 차려지네요
도라지 무침 매콤새콤해요
겉절이김치도 적당히 간이 잘 맞아요
깍두기도 알맞게 익었어요

셀러드 야채 싱싱하구요
깻잎 ,무쌈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파불고기 비주얼 폭포같지않나요? ㅎㅎ
찐한 육수가 한약제를 넣은것 같아요
버섯도 다양하게 들어있어 좋아요

불고기를 육수에 퐁당 넣은후 불려서 가져온
당면을 올려봤어요
소고기는 너무 익으면 질겨지니 얼른
먹어줘야죠~
육수가 베어 간이 적당하고 아주 부드럽네요
살살 녹아요

대표메뉴 갈비탕~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요
좋은 고기를 쓰는것이 맞아요
고기도 잡내없고 부드럽고 만족이에요
국물도 깊고 감칠맛나요

모든 음식이 맘에 드니 육회도 먹어보고 싶네요
맛보기 육회 메뉴가 있었음 좋았을거란
생각을 했어요

갈비탕에는 돌솥밥이 나오는데 고슬고슬
맛있어요
일인용 전기 돌솥 기계에 바로 바로 지어 나와
밥맛이 찰져요

고기먹고 입가심할 누룽지탕을 만들었어요
느끼한 속을 달래주니 아주 시원하죠~
적당하게 잘 눌은 누룽지 구수해요

반찬 추가는 셀프에요~
김치가 맛있어서 리필들 많이 하시네요
특이하게 단감이 세팅되어있어 좋았어요


단단하니 달고 맛있어요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입구에 있는 후식코너~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어 맛보았더니
달달 시원하니 꼭 먹어야할 필수 코스였어요 ㅎㅎ
가까운 곳에 뷰좋은 메이빈 카페도 있어요
코로나만 아님 연말 모임하기 최적의 장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맛, 좋은 재료, 인테리어, 주차 모두
만족스런 곳인것 같아 강추합니다^^~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