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색을
가지고 있는 협재해수욕장~
에머럴드빛 바다가 우리를 반겨줘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인지 모레에 얇은
비닐같은 것을 씌워 눌러 놓았네요

현재해수욕장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2497 -1

푸른 하늘과 바다가 어루러져 가슴속이
시원해져요

와 ~예쁘다!!!
어쩜 이리도 맑고 투명할까요~
여름엔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겠죠?
전 여유로운 지금 바다가 더 좋네요

한적한 바다를 보고만 있어도
모든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것만 같아요

협재 해수욕장은 아주 오래전에 온것 같은데
기억이 나지 않네요
마치 처음 본것처럼 너무 아름다워요^^

흰옷을 입고 온 커플이 예쁜 사진을 찍는
모습이 보였어요
너무 예뻐 자꾸 쳐다보게 되네요 ㅎㅎ

다음엔 저도 흰색을 입고 사진을 찍어봐야 겠어요 ㅎㅎ
더 순수해 보인다고나 할까요?

바다색이 너무 예뻐 바라보고 있으니
자꾸 빨려 들것만 같았어요
드넓은 바다라 그런지 파도가
거센날은 무서울 것도 같아요

바다를 보면 왜 마음이 평온해 지는 걸까요?
저만 그런걸까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들린
바다라 그런지 더욱 아쉬움에 가득한
바다였어요
다음엔 여행 첫날 들려봐야 겠어요
또다른 느낌이 들겠죠?

그냥 가기 아쉬워 잠시 들려본
아이유가 이효리랑 같이 와 옷을 사서
유명해진 모퉁이 옷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중앙로 12길 40
주차는 바로 앞에 하시면 되요

정말 이름처럼 모퉁이에 있었어요
파란색 페인트가 눈에 띄네요
외모부터 독특하죠?
직사각형 모양의 가게였어요

공간 활용을 어찌나 잘해 놓았는지
2층까지 만들어 생각보다 작아도
물건이 많았어요

구제샵이라고 보면 되는데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또 하나의 공간이 있어요

 아기자기 참 감각있으시네요
가격은 착한 편은 아니었어요

비행기 타러 가기 시간 남을때
구경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ㅎㅎ
가까운 곳에 우진해장국도 있어
아주 좋아요~

 요 아이 하나 가져왔어요
올 가을 잘 입을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