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침을 든든히 먹어야 하루가 든든하죠~
특히 여행에서도 그런거 같아요
포만감있고 영양가득 보말로 만든 음식

수두리보말칼국수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2056- 2

주정차 단속안내
평일 07: 30~ 22 :00
주말,공휴일 09:00~18:00
점심시간 11:30~13: 30 주차단속 안함

영업시간
오픈 08:00 마감 17:00
4시 30분 마지막 주문,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첫째 ,셋째 화요일 휴무


보말은 바다의 고동으로 미네랄이 풍부하며
간을 보호 숙취 해소에도 좋데요
자율신경계를 안정시켜 우울증을 방지해
주기도 하다고 쓰여있어요

아침이라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고
수두리 톳 보말 칼국수와 수두리 보말죽을
주문했어요
양이 많으니 인원수대로 주문하지 않아도 된다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바다의 블로초라 불리는 톳~
톳성게 칼국수도 있지만 오늘은 보말음식이
당겼어요
직접 채취하는 사진이있어 믿음이 가네요

새콤달콤 양파장아찌,청양고추,
죽이랑 먹음 맛있는 무생채 ,배추김치가
차려졌어요
밑반찬도 죽이랑 먹음 알맞은 정도의
간 세기로 적당했어요

보기에도 고소해 보이는 보말죽~
사실 별기대 안하고 먹어봤는데
'찐맛집 맞구나 '
하고 생각했어요

톳 보말칼국수~
신기하게 유부가 들어있네요 ㅎㅎ
국물부터 한입 떠 먹어보니
전분을 넣었는지 걸죽하고
진한것이 어~!!!
하는 탄성이 절로 나왔어요

해장에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
국수 면발도 부드러워 술술
잘 넘어가요

보말이 듬뿍 들어있어요
보말에도 내장을 갈아 볶아서 끓인건지
전복죽처럼 푸른빛이 돌아요
부드러운것이 국물이 걸죽하니
아침으로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죽 온도도 따뜻하게 나와 다먹도록
따뜻함을 유지해서 좋았어요

주차는 점심시간을 제외하고 단속대상이래요
저희는 인근 적당한 곳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가 있어
이용할 수 있어요~

양도 넉넉하고 국물도 진하니 맛있고
밑반찬까지 속 든든히 채울수 있는
수두리보말칼국수^^
아침 메뉴로도 좋고 강추해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