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애월로 카페 구경을 하러 갔어요
한담해변 주변에 너무 예쁜 카페들이
많더라구요
그중에서 야자수가 인상적인 팜파네~
제주 피크닉카페를 방문했어요

팜파네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6-1
매일 10:30~ 19:30 (last order 19:00까지)
주차는 몽상드애월과 동일하게 사용해요

외국에 있는 것같은 외관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아요

푸른 잔디밭에서 피크닉을 할 수도 있더라구요
야외 피크닉은 2인 이상 음료 주문시 무료대요 가능~
야외 테이블에서 야경을 즐기기도 좋겠어요

제주 분위기이면서 하와이 느낌이 나는 팜파네~
매장안은 깔끔하면서 감각적인 느낌이었어요
매장에서 갓 구운 베이커리는 많지는 않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서 가장 뷰가 좋은 곳에
앉았어요
바다 배경 카페도 좋지만 야자수뷰도
멋지네요

초록을 바라보며 힐링이 되는것 같아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의자가 편하지는
않았어요

주문한 음료들~
애플모히또 에이드,제주청귤티,핑크후르츠,
더블민트

핑크후르츠~
색감이 예쁘고 달지 않아 좋아요
달달한 디저트와 먹기 딱이에요

제주청귤티~
상큼해요

더블민트~
달지않고 개운해요
어른들이 좋아할 맛 ㅎㅎ

애플모히또에이드~
달달해서 피로가 확 풀려요

포토존으로 보이는 거울이 예뻐 찍어 보았어요
한담해변에서 색다른 분위기를 원할때
좋은 곳인것 같아요

바로 옆에 몽상드 애월(지디카페)이 있어
구경했어요
쿵쾅 쿵쾅 신나는 음악, 애월 바다가 있어
매력적인 곳~

바로 바다가 손에 잡힐듯 인접해 있어
전망이 최고에요
현무암과 애머럴드빛 바다와의 조화가
아름다운곳

여기가 외국인가? 착각할 정도로
이색적이에요
애월 카페거리 정말 역시 최고에요

노을질때 앉아만 있어도 한폭의 그림 액자를 보는것
같아요

탁자에 비친 구름모습
한가롭게 보이는 바담모습과 정말
잘 어울려요

 다음에는 바다를 보며 이곳에서
차한잔 하고 싶어요 ㅎㅎ

조용하고 한가로운 여유를 느끼고 싶을땐
'팜파네'~
역동적이고 탁트인 바다뷰를 보고플땐
'몽상드 애월'을 방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