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로 2박 3일 가족여행을 갔어요~
비행기를 타고 셀레이는 가슴을 안고
한시간 정도 지나자 제주도에
도착했어요

십년 넘는 동안 어떻게 변했을지
기대하며 붕 들떠 오르네요

처음으로 달라진 풍경은 렌트카로 이동하기
위한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다는 것이었어요
회사별로 번호가 지정되어있어 기다렸다
타면 렌트회사로 데려다 줘요


도토리키친본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북성로 59 1층

12시 도착 비행기라 배가 고파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청귤소바 전문점인 도토리키친~
상큼한 청귤과 소바의 조화가
이색적일것 같았어요

대기자가 있어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
바로 근처에 있는 제주 김만복 동문시장점에
가서 요기를 하기로 했어요
도토리키친에서 걸어서 5분안에 있어요

제주 김만복 동문시장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북성로 65 1층
010 3158 9200

작은 가게로 테이크아웃만 하고 있어요

만복이네 김밥만 먹음 밍밍할거 같아
오징어 무침도 주문했어요

포장지 넘 귀여워요~

오징어 무침~

만복이네 김밥~
전복 내장으로 밥을 비벼 두툼한
계란 지단을 넣어 만들었네요

오호~!!!
새콤달콤 감칠맛 나네요^^

전복김밥과 같이 얹어 먹으니 꿀맛이에요~
꼭!!!
오징어 무침과 함께 드시길 강추해요^^

순번이 되어 가게 안으로 들어갔어요

왼쪽으로 대기하는 곳이 있었어요
맛집 분위기 풍기는 포스네요


청귤소바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네요
작은 현무암 소품 감성적이에요

테이블이 많진 않아 대기가 있는것 같아요

주문 즉시 조리가 들어가 기다릴 수 있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
참을수 있죠~
주문은 선불이고 셀프코너에 물,앞접시가
준비되어 있어요

청귤+ 유부
청귤+고로케
냉소바 , 소바롤을 주문했어요
이름처럼 소바위에 청귤이 예쁘게
올라가 있어요
무즙이랑 와사비를 풀고 바닥끝
스페셜소스까지 잘 섞어 주었어요

냉소바에는 무채와 파가 올라져있고
와사비를 풀어 먹었어요

기대되는 소바롤~
밥대신 소바로 말이를 해서
담백하고 소스를 찍어 먹으니
별미에요

 소바위에 청귤얹어 한입~
음~
상큼함이 입안에 퍼져요
달콤 살콤 입맛 돌아요
요 작은 국자 집에 데려오고
싶네요 ㅎㅎ

따뜻한 고로게 한입~
겉바삭 속촉촉의 진수에요
넘 부드러워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져요
비법을 배우고픈 마음이 들었어요

소바롤 꽁지 예쁘죠?
앙~
소스 찍어 즐겼어요

유부초밥~
건강한 맛이에요
청귤소바와 세트로 먹으면 굿이에요 ㅎㅎ

점심 메뉴로 특히 좋은 도토리키친~
제주공항과도 가까이 있고
맛도 좋아 강추합니다^^~

근처 제주 김만복에서 김만복김밥과
오징어무침 조합도 추천해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제주에서의 다음 일정도 기대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