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켄싱턴 호텔에서 10분쯤 걸어서
설악산 입구에 도착 했어요
매표소에서 설악산 입장료 3,500원
을 내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설악산 초입에 오면 누구나 한번쯤
사진을 찍는 곳 ㅎㅎ

가는 길에 보이는 금강소나무~
설악산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소나무는
금강소나무인데 금강산에서 처음
그 존재가 알려졌기 때문에 금강소나무 또는
강송이라고 불린데요

길따라 걸어가니 설악산 케이블카 타는
곳이 보여요

강원도 속초시 설악산로 1085
033)636-7796

입장료 왕복 대인 11,000원
소인 7,000원
유아 무료
운행시간 8시 30분~17시 30분
탑승시간 5분
2대의 케이블카 운영

당일 현장 구매만 가능!!!

케이블카를 기다리는 중이에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니 왼쪽 아래로
신흥사가 내려다 보여요
위로는 울산바위가 멋지네요

오른쪽으로 속초시 전경도 보여요

케이블카에서 내려 권금성을 보기위해
계단을 따라 올라가요
단풍이 곱게 물들어 가네요
하루가 다르게 단풍이 곱게 물들어 가는
요즘 풍경이 참 예뻐요

돌산으로 이루어진 봉우리 위에 있는
권금성~
고려시대 석축 성곽으로 지금은 성벽은
거의 허물어져 터만 남아 있어요
권씨와 김씨가 난을 피해 가족을
피신시키려고 하루 만에 쌓았다는
전설이 있는 일종의 요새래요

사방이 뚫린것이 참으로 멋져요
가슴이 확 트이는 것 같아요
권금성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아주 훌륭해요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을지
대단하게 느껴져요

권금성에서 내려다 보이는 속초시의
모습과 동해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 명소에요

울산바위 모습을 더 자세히 보고 싶어
소노캄 델피노에 갔어요

한눈에 보이는 울산바위~
역시 웅장하네요

카페옆으로 보이는 골프장~
드넓은 초록을 보니 눈이 정화되는
듯해요
공기좋고 울산바위가 보이는 곳에서
골프 치는 모습 참 부럽네요

강원도 왔으니 점심으로 초당순두부 한번
먹어줘야겠죠?

초당본점
강원 속초시 관광로 440
매일 07:00~20:00 연중무휴

모두부 자 되세요~
센스있네요 ㅎㅎ

순두부얼큰이랑 황태해장국을 주문했어요

밑반찬이랑 황태해장국이 나왔어요
오징어 젓갈을 따로 판매하고 있던데
다른 반찬들중 특히 오징어 젓갈이
맛있었어요
담백한 음식에 먹으니 환상 궁합이에요~

순두부 얼큰이 ~
얼큰해 보이죠?
과음을 하지 않아도 담백하며 시원한
국물맛에 빠지게 되네요

네이버에 영수증 리뷰 이벤트가 있어
인증한후
두부과자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향토지정업소, 속초맛집선정 초당본점~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본연의
맛에 충실한 맛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