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제주 제주시 도두일동 1734

도두동에 무지개 해안도로가
있어요


평범한 해안도로였을텐데 알록달록 돌담이
특색있는 도로가 되어 제주도 포토존이
되었네요
도두봉을 올라가기 전이나 후에
들리면 좋아요^^

귀여운 조형물도 있고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찍기 아주 좋아요~


무지개가 보이는 건너편에 차를
주차하고 길을 건너야 해서
차가 많이 다니는 길이라
조심해서 건너야 해요~
안전이 제일이죠

멀리서도 무지개 색상이
눈에 띄네요

밑으로 바다를 보러 내려갔어요
짙푸른 바다~

제주도라 바람이 많이 부네요

2. 도두봉 키세스존
도두봉공원 정상에 두 나무가 키세스 초코렛 모양처럼
보인다 해서 생긴 키세스존

도두봉 전망대에 오르면
유람선이 운항되는 도두항,마을 전경,앞바다등이
한눈에 내려다 보여요

제주시 일대의 숨은 비경 31중 하나래요

 도두동의 대표적인 오름이에요
정상에는 분화구가 없어요




오르는 길도 잘 조성되어 있어 산책겸
방문할 수 있어요

줄서서 기다려 찍는 도두봉 키세스존~

어때요 키세스 초코렛 모양 같은가요?
해질무렵에 찍어도 참 예쁠거 같아요~

도두봉 키세스존을 보다 빠르게 올라가려면
세븐일레븐과 공중 화장실 사이에 있는 길로
가면 되니 참고 하세요~



정상에서 내려오는 바다를 낀 데크 산책로도
운치있고 좋아요~


3. 제주 허브동산

매일 09:00 ~22:00
성인 12,000원
청소년 10,000원
황금허브족욕체험 12,000원
미니골프 10,000원
핑크뮬리 축제 9월 26일~ 11월 30일

입장료가 다소 비싼감이 있으니
인터넷으로 잘 찾아보면 할인해서 예매
할수 있어요

 입구부터 이국적이죠? ㅎㅎ

하얀 종탑과 핑크뮬리의 물결~
몽환적이니 넘 예쁘네요
제주 허브동산은 이곳을 보기 위해
왔다고 말할수 있어요



4. 비밀의 숲
비밀의 숲에는 두군데의 입구가 있어요
길다랗게 뻗은 나무가 보이는 곳에
입장료를 받는 곳을 선택했어요

나무가 울창하니 숲을
이루고 있어요

비밀의 숲 산책길
편안하게 걸을수 있게 조성되어 있어
맑은 공기 마시며 기분 좋게 산책했어요

신비한 기운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꽃이나 소품을 가지고 사진을 찍는 분들도
있었어요

웨딩촬영을 하는 모습도 보여요
참 멋진 작품이 탄생할듯 했어요

5. 금오름
넓은 분화구가 인상적인 금오름
푸른초원과 말의 한가로이 풀뜯는 모습이
아름다운 곳

제주도 서부지역 전부를 볼수 있는 오름중
하나에요

한라산의 백록담 천지와 비슷해 보여요
밑으로 내려가 보았어요

금오름의 정상에 오르면 정상 분화구의 아름다운
능선과 탁트인 전망을 만날수 있어요

발아래로 펼쳐지는 서쪽 제주모습
평화로운 모습에 이국적인 사진까지
예쁘게 찍을수 있어 아주 좋아요


제주도에서 사진 찍기 좋은 명소를
찾으신다면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도두봉 키세스존
제주 허브동산 핑크뮬리
비밀의 숲
금오름을
강추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