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
"바삭"

제주에만 있는 돈가스 우동 맛집
"바삭"

제주 제주시 서광로 32길 2층
바삭 시청점을 방문했어요

평일 11:30~21:30 (재료 소진시까지)
매주 일요일 휴무


청정제주의 흑돼지를 사용 직접 구운 빵으로
빵가루를 만들어 더욱 바삭하고 맛있는
돈가스를 파는 곳~
김치도 직접 담근 답니다

대기명단 작성시 주문을 미리 받고
주문 즉시 재료를 준비한다네요

주방쪽에 직접 구운 식빵이 진열되어 있던데
직접 보니 믿음이 가네요
고소한 식빵 냄새가 코를 자극하더라구요

테이블 마다 돈가스 소스와 셀러드 소스,
물컵이 준비되어 있어요

10가지의 천연재료를 이용한
바삭만의 비법소스도 맛이 고급스러워요~

생흑돼지로 만든 돈가스~

바삭정식 (등심가스 대 우동 소)~
돈가스가 가게이름처럼 아주 바삭해요 ㅎㅎ
겨자 풀은 돈가스 소스에 푹 찍어
즐겨도 좋아요
김치도 자극적이지 않아
느끼함을 잡아줘요

김치나베 우동세트~
김치가 들어 있어 칼칼하니 맛있어요
안에 들어있는 돈가스도 김치국물이
베어 있어 느끼하지 않아요

세트에 나오는 우동도 양이 제법되요
국물에 깔끔하니 우동 면발도 탱글해요

치즈 가득 치즈가스~
셀러드와 공기밥은 부족하면 더 주네요
된장국도 슴슴하니 중간중간 떠먹기 좋아요

 치즈돈가스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것이
정말 맛있어요
치즈가 굳지 않고 계속 늘어나요
다른 메뉴랑 시켜 나눠 먹기 딱 좋아요
소스에 찍어 먹지 않아도 맛있어요
치즈가 고소하니 좋은 치즈를 사용하는 것 같아요

제주도라 "연돈" 에서 돈가스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바삭"에서 먹은 돈가스로 충분히 만족하네요
공항 근처라 제주도 올때나 갈때
들려도 좋아요~

재료를 대하는 자세나 정성,
좋은 식재를 사용하는 점,
진정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