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도여행 둘째날 세번째 이야기~
함께 여행간 아들의 추천으로
어느멋진날 카페에 갔어요

어느멋진날 카페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정암리 148- 2
평일 10:00~22:00 성수기
평일 10:00~ 20:00 비수기
주말 09:00~ 22:00
주차장있어요

크진 않지만 루프탑도 보이네요

인기메뉴인 솜사탕라떼와
인생후르츠를 주문했어요~

아기자기 소품들이 진열되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파스텔톤의 의자색도 넘 예뻐요

뒷마당으로 나가보니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여요

어렷을때 많이 해본 사방치기~
반갑네요
크진 않지만 뒷마당에서 차 한잔 마셔도
좋겠어요

 

주문 메뉴를 들고 루프탑으로 올라가
보았어요
바다가 전망이 좋죠?

솜사탕 라떼~
예쁜 잔위로 진짜 솜사탕이 올라가
달콤함과 러블리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어요

인생후르츠~
패션후르츠 수제청으로 새콤달콤한 맛
얼음바스켓에 서브되는 귀엽고 청량한
음료에요

솜사탕을 먹다가 우유에 섞은후
우유 더넣고 딸기시럽을
넣어 달콤하게 마셔요
피로가 싹 가시는듯 해요

 

 스쿠버다이빙 할때 보내주신 사진이랑
동영상 보며 추억을 회상해 보는 시간~
간만에 여유를 누렸어요~

저녁을 먹기위해 대포항으로 갔어요

예전의 대포항 모습은 사라지고 잘 정비된
대포항의 모습~
바다를 메워 만든 대포항의 새로운 모습

저희는 득관이네에서 먹었어요
주인 아저씨, 아주머니가 참 친절하시더라구요

오징어와 갑오징어회가 나왔어요
부드러운것이 갑오징어회가 더
맛있네요
초장에 찍어 먹으니 사르르에요~

매운탕 먹기위해 주문한 우럭회~


쌈장에 찍어 먹어도 맛나요

우럭 매운탕~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제격이네요

바글바글 끓일수록 더욱 맛있어져요

오징어회가 남아 매운탕에 살짝 익혀
먹으니 이것도 별미네요

 라면 사리 빠질수 없죠? ㅎㅎ
양념 밴 라면~ 최고죠^^

식당앞에 야외 테이블도 있어 아주
운치있어 좋네요

어느덧 어두워졌어요
불빛에 비친 모습 아름답네요

새우깡맛 나는 새우튀김~
여전 맛있네요

바삭바삭 자꾸 손이 가요 ㅎㅎ

강원도 여행 세쨋날
아침일찍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기위해
켄싱턴 스타 호텔에 도착했어요

설악산 리뷰도 기대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