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도 2박3일 일정 여행 1-3
하슬라아트월드 관람후 숙소인
썬크루즈 호텔에 도착했어요

썬크루즈호텔
강원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950- 39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언덕위에 배 모형의 독특한 썬크루즈리조트~
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것 같은
설레임이 가득한 숙소

체크인을 하고 배정받은 룸으로
들어가보니 탁트인 바다가 보이는 것이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와~우!!!

베란다에서 내려다보니
더욱 멋지네요
조기 보이는 범선같은 것이
잠시후 저녁을 먹을 횟집
어국이에요

새로 생긴 비치크루즈호텔 ~
객실앞에 풀빌라가 있는 룸도
있어 고급져 보이네요
썬크루즈에서 다리를 건너면
비치크루즈를 갈수있어요

내부를 구경해 볼까요?
깔끔한 화장실~
에메니티는 아베다 제품이에요
헤어드라이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전기포트와 캡슐커피,비품이
준비되어 있어요
블루투스 스피커도 눈에 띄어요

TV와 화장대~
충전코드가 넉넉해서 편리해요

침대가 참 푹신해 보이죠?
특히 저 배게가 어찌나
푹신하고 편안하던지
사르르 꿀잠을 잘 수 있었어요~

작은 소파와 탁자~
오붓하게 와인등을 마시며 바다를 감상할수
있는 자리인것 같아요

샤워가운이 귀엽네요~

넉넉한 옷걸이의 옷장~

다리미대와 빨래 건조대,
다리미,에프킬러가
있어요

냉장고에 물이 들어있어요

드라이기 표시 그려져있는
서랍을 열어보니 드라이기가 들어 있어요

복도 모습이에요
고급스럽죠?

어느덧 해가 뉘엇뉘엇 졌네요
밤이 되니 야경도 멋져요

저녁을 먹을 횟집 어구를
가기위해 프론트에서 보증금 인당 5,000원을
내고 카드를 받고 비치크루즈로 연결된
다리를 건너갔어요

 

투명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온
멋진 실내 모습이에요


불빛가득한 다리를 지나

어국이라는 횟집에 도착~
투숙객에게는 30% 할인 찬스가 있으니
이용하기 좋아요
아들이 대게가 먹고 싶다고해서
대게 큰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밑밭찬이 차려졌어요
따끈스한 미역국도맛있네요
새콤달콤 야채회무침도 입맛
살리고 튀김이랑 꽁치도 맛나요

조금 기다리자 대게가 나왔어요
살이 꽉찬것이 달고
맛있었어요

대게 손질비는 만원 추가라
주부 경력 25년차 솜씨를 발휘해서
직접 손질해 먹었어요~

대게를 먹은후 필수 코스인
대게 게딱지 비빔밥을 먹기위해
밥을 주문했어요


대게 게딱지 비빔밥은 셀프에요
어때요?
고소하니 맛있게 비볐어요

배부르게 먹고나니 실내모습이
눈에 들어 오네요

 배모양에 실내가 널직해서 좋아요~

다음날 아침~

6시 24분에 일출이 있다고 해서
우리나라 3대 일출명소의 일출을 보기위해
나갔어요
사진찍기 좋은 천국의 계단이 설치되어 있어요

일출 모습 정말 감동이에요^^
분위기 죽이죠? ㅎㅎ
외국 부럽지 않아요~

 조형물 사이의 일출 모습도
작품이네요

일출을 감상후
조각공원을 둘러 보았어요

조각공원에서 제일 전망 좋은
곳인것 같아요~
벤치에 앉아 쉬며 바라보니
절경이네요

9층 전망대도 올라가 보았어요
썬크루즈 호텔 입구가 시원스레 보여요

진짜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하고 있는것 같죠?

하룻밤이라 아쉬윘지만
잊지못할 추억과 낭만가득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

오션뷰도 좋고 침구도 깨끗,
침대와 베게가 편해
잠도 솔솔 잘오고
아주 만족했어요^^

다음번엔 비치 크루즈 호텔도
방문해 보고 싶어요^^

이상 제돈내고 이용하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