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도 2박3일여행 1-1
횡성에서 한우를 먹은후 들린

강원도 2박3일 여행 1-2
강릉 경포해변과
정동진 하슬라아트월드를
소개할까 해요

경포해변
강원 강릉시 강문동 산1-1
매일 00:00~24: 00
상시이용 가능
샤워장(유료) 2,000원
무료 주차가능

경포해변 근처에 주차를 한후
조금만 걸으면 바로 바다가
보여요

참 맑고 푸른 바다~
해변에 가로등이 인상적이었어요

곳곳에 흔들의자가 있어
바다를 볼수있도록 설치되어 있어요~
조형물도 귀엽네요 ㅎㅎ

추석연휴가 끝난후라 사람들이
없어서 한가로와 여유로와서 좋아요

파도가 잔잔해서 평화로와 보이지만
바람이 제법 차가워졌어요

바다 모습 그대로 액자가 되는
풍경~

 주차된 곳으로 가는길에
길지는 않지만 소나무 데크길이 있어
바다를 배경삼아 걸을수있어
아주 좋았어요^^

다음으로 향한곳은
강릉에 있는 하슬라 아트월드~

강원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441
매일 09:00~18:00 미술관
매일 09:00~ 19:00조각공원
매일09:00~17:30레스토랑
주차장 넓어요


입구부터 강렬하죠?
이곳은 호텔입구랍니다

조각가 최옥영이 조각한 작품으로
객실이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방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한번 묵어보고 싶어지네요

아비지 겔러리~
아비지동에 위치한 특별전시관으로
설치미술을비롯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요
피카소의 도자기 작품을 비롯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과 하슬라의 공간
디자인을 볼수 있는 곳이에요

현대미술관 1관~
모자이크 유리타일로 만들어진 곡선의
데스크 작품으로 시작되는 미술관은
공간 전체가 미술관으로 만들어진
하나의 작품입니다
공간을 잘 활용하여 전시한 곳이에요

현대 미술관2관~
기획 전시관으로 다양한 전시를
만날수 있어요

 

터널설치미술~
설치미술을 통해 관객들에게 공간과
예술이 함께 조성된 전시를 소개하고
있어요
그레이스 박의 거울의 방과
최옥영 작가의 터널 작품이
인상적이었어요

터널 작품은 피노키오 박물관으로 이어지며
피노키오가 제페토 할아버지를 구하러
들어갔던 고래 뱃속을 연상시켜줍니다

피노키오 박물관~

마리오네트 관~

발모양을 밟으면 작품이 움직인답니다

다양한 국가의 예술가들이 만든 피노키오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참 예쁜 포토존이에요~

바다가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하슬라아트월드 야외 조각공원은
해안절벽 위에 조성된 자연속의 예술정원으로
각자의 테마속에 녹아든 조각작품과
대지미술 작품을 감상할수 있는
야외 미술관이에요

바다카페~
바다가 항시 내려다 보이고 하슬라가
건강하게 로스팅한 산야초커피를
맛볼수 있는 곳이에요

 

자연과 하나되는 작품들~

 

하슬라는 삼국시대 강릉의 옛
지명이래요

바다를 배경삼아 작품과
하모니를 이루어낸
한편의 이야기를 보는 듯 했어요

강릉 여행시 강추합니다^^~

다음편엔 강원도 여행
정동진 썬크루즈 숙박 체험을 소개할께요
많이 기대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