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토핑 떡볶이가 대세죠?
여러가지를 토핑 재료로 함께
즐길수있는데 전 튀김이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명절에 느끼한 음식먹고 칼칼한 음식
당길때 먹으면 좋은 청년다방에서
통큰오짱 떡볶이와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비조리로 주문했어요

통째로 튀김옷에 묻혀 바삭하게 튀겨낸
통오징어 ~
가위로 잘라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먹음직스러워 좋네요

길다란 밀떡과 라면사리와, 어묵~

바삭하게 잘튀겨진 버터갈릭 감자튀김
매운 떡볶이 먹다가 한개씩 먹음
자꾸 손이 가네요 ㅎㅎ

물 750미리를 넣고 동봉된 소스 넣고 끓여 주어요

소스가 끓으면 밀떡 잘라 넣고 어묵, 메추리알,
튀김만두,파채 넣어 바글바글 끓여줘요
어묵 좋아 하시면 많이 들어있지 않으니
더 추가해 주세요

건더기를 다먹은후 라면사리도
살짝 익힌후 넣어 먹었어요
국물에 밥을 볶아 먹어도
맛있겠어요

떡볶이 소스도 넉넉히 들어있어
입맛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좋아요~
소스맛은 너무 달지도 맵지도 않고 맛있어요

식탁에서 인덕션에 졸여가며 먹으니
식당 부럽지 않아요


떡볶이 소스에 오징어튀김 푸욱 찍어 먹으니
엄지 척이네요^^
대전 궁동점에서 비조리 주문해 먹은
청년다방 통큰오징어 떡볶이와
버터갈릭 감자튀김~
자주 생각날거 같아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