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소개할 곳은 대전 대청댐에있는
금강로하스 해피로드길이에요^^

대청공원에서 호반가든까지 (소요시간 30분)
호반가든~ 금강리버뷰 (소요시간 40분)
금강리버뷰~ 용정초(소요시간 40분)로 되어있는데
어느 한 구간만 산책해도 좋은
걷기 좋은 곳이에요

한가롭게 흐르는 대청호의 모습이 평화로워요

운좋게 대청조정지댐의 방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욕심을 버리면 화가나는 일을 줄일 수 있어요'
미소짓게 만드는 글귀네요

탁트인 대청호~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아요

시원한 대청호 바람 맞으며 천천히
사색하기 딱 좋네요

`강가에서' 라는 식당겸 카페의 모습이
오늘따라 더 멋지게 느껴지네요

그 바로 옆길따라 난 수변산책길이 있어요
대청호와 아주 가까이 길이 나있어
아늑하게 느껴져요


걷는내내 스피커에서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와
더욱 운치있어 좋았어요 ㅎㅎ

그늘도 있어 산책하기 그만이에요
한적하니 아주 좋아요
요즘 같은 시기에 좋은 언택트 명소라 할 수 있어요


신기하게 이곳에만 꽃이 피어있네요~
아이 예뻐라~!!!

대청호의 풍경에 빠져 자꾸 걸음을 멈출수 없네요

2013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사진찍기 좋은 명소~

대청호의 경관을 감상하고 왕버드나무 군락지로 햇살과 물안개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자아내는 곳이래요

왕버드나무가 잎이 많이 떨어지고
물안개 피어오르는 모습을 못봐
아쉬웠지만 직접보니 신비한 기운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누군가가 예쁘게 손질한 것 같은
잘 정돈된 나무도 보여요

산딸기도 참 예쁘네요

밤도 주렁주렁 ~
손에 잡힐듯 해요
가을이 완연히 느껴져요^^

중간중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벤치도 있어
사진도 찍어가며 보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우린 언덕조망길까지 걸어간후
그만 아쉬운 발길을 돌렸어요

자전거 전용도로도 잘 정비되어있어
자전거를 타고 한바퀴 돌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어느덧 노을이 지려고 해요~

오늘 산책길도 아주 성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