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뿐만 아니라 타지에서도 유명한
성심당에 빵사러 갔어요~
성심당본점,롯데대전점,DCC점,대전역점으로 나뉘는데
그중 DCC점을 방문했어요

성심당 DCC점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07(1F)

매일 8:00~ 22:00 1층 빵매장 연중무휴
매일 9:00~ 22:00 2층 카페운영시간
매일 9:00~ 14:00 2층 브런치 주문시간
매일 9:00~ 21:00 빙수,음료수 주문시간
매일 9:00~21:00 포장빙수 주문시간

성심당 DCC점은 대전컨벤션센터 근처에 있어 찾기 쉬워요~

성심당 케잌부띠끄 2층에는 빵을 먹을수 있는 곳이 있어요
1층에서 빵을 구입하셔서 2층에서 드시면 되요

QR코드를 입력한후 손소독을 한후
매장으로 들어갔어요
문입구에 쟁반과 집게가 있어 이용하기 편해요

한가득 쌓여있는 빵들이 식욕을 당기네요
대전빵이라고 대전부르스빵이에요
뚜뛰빵빵도 있어요
재미나죠?

추석명절이 가까워서인지 유과와 산자도 나왔네요

빵들이 참 먹음직 스럽죠?
빵순이들 오면 정신 못 차리죠 ㅎㅎ

세가지 종류의 피자도 있어요

그 유명한 택배로 주문도 많이 하는 대표 명물
튀김소보루와 부추빵이에요
튀소구마도 나왔네요

자연발효 건강빵도 있어요

고로게, 찹쌀도넛도 맛나요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고급수럽죠? ㅎㅎ


곰세마리빵도 너무너무 귀여워요~
요즘 유행하는 진짜 고구마같이 생긴 고구마빵도 있네요

쟁반에 담은 빵들을 계산한 후
바로 옆에있는 성심당 케잌부띠크로 순수롤을 사러가요

야외 테이블도 있어 즐기기 좋아요~

성심당 케잌부띠끄 입구도 분위기 있죠?

이곳은 디저트와 쿠키,사탕, 케잌류를 팔아요

하나하나 너무 예뻐 다 사고 싶어요 ㅎㅎ

케잌류도 참 맛있어요~

교황님이 다녀 가셨을때 드신건가봐요
교황님의 치즈 스콘~

다양한 타르트들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비주얼 끝내주죠?

가을엔 꼭 몽블랑~

성심당 케잌부띠끄에도 야외테이블이 있어요
추석명절을 앞두고 추석선물용
KTX 특송,전국택배,대전배송을 하네요

국산 참께, 국산 쌀로 만든 옛맛 깨송편도 준비되어 있어요

집으로 포장해온 울 딸이 좋아하는
성심당의 명물 명란 바게트를 보여드릴께요

바케트안에 명란이 들어있어 독특해요
바게트 밖에는 김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너무 짜다고해서 호블호가 있어요

순수롤~
냉장보관하는 순우유로 만든 아주 보드라운 우유케잌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선물용 포장도 많이 팔릴것 같아요~

대전의 명물 성심당~
대전을 떠난 사람들이 가끔 생각난다고 해요
앞으로도 영원이 사랑 듬뿍 받았으면 좋겠어요

이상 제돈내고 산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