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대청댐 인근 요즘 핫한 두두당에 다녀왔어요
아재들도 알고있는 두두당~
입소문이나 많이들 방문하는곳이래요

대전 대덕구 대청로 234
매일 11:30~ 22:00

날도 좋고 대청댐 인근이라 찾기도 쉬웠어요
주차장도 넓직하니 좋아요
퓨전한옥으로 되어있어요

입구부터 분위기 있네요

안으로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초록마당~
두두당 카페의 숨은 매력인 것 같아요
산책도 할 수 있고 사진 찍기도 좋네요

애견동반 가능 카페라 가족끼리 오기도 딱이에요

카페 뒷모습~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있어요

주문을 하기위해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요

작은 소품까지 정감있어요

2층엔 좌식도 있어 선택할 수 있어요
테라스도 있어 파라솔을 펴고 앉을수 있도록 테이블도 있어요
야외에서 즐겨도 좋을 듯 해요

디저트류도 맛있어 보여요~

우린 녹차라떼랑 패션후루츠에이드를 주문했어요

3층으로 되어있고 통창이라 사방이 시원하게 뚫여있어요
층고도 높고 내부 크기도 커서 마음에 들어요

두두당은 사람이 많아서 자리부터 잡고 주문을 해야 한다니
참고해 주세요

주문후 3층으로 올라갔어요

카페 중간중간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요
특이하게 가운데가 뚫려있어 음료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단점은 믹서기 소리가 시끄럽다는 것 이에요
층고는 높지만 울림이 있어 약간 어수선한 감이 있어
아쉬웠어요

3층에서 내려다본 잔디광장 모습~
이쪽을 배경으로 앉아도 참 좋겠어요

우린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녹차라떼 색감이 참 예쁘네요

대청호 보이는 자리가 마침 비었길래 얼릉
자리를 옮겼어요
야호~!!!
앞으로 대청호가 보이는 이 자리가 인기있는
자리일 듯 해요~
노랗게 물들어 가는 들판도 보여
가을 느낌이 제법나요

제가 좋아하는 패선후르츠~
적당히 상콤 달콤 맛있어요
말린 과일이 있어 먹어보니 시네요

녹차라떼~
녹차 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우유와의 비율도
적당하니 맛있어요
연두빛에 초록 빨대 센스있어요

바라만 보고 있어도 마음이 평온해지는 풍경이에요

2층에 여자 화장실이 있어 갔다가
깜짝 놀랐어요
화장실뷰가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가요? ㅎㅎ
마음에 드는 공간이었어요

꼭 화장실을 들려 보세요~

옆쪽으로 문이 있길래 내려가보니 뒷마당과 연결되는
산책길이 있네요
나무가 많이 자라면 훨씬 멋질 듯 해요

카페 옆모습도 예쁘죠?

1층에 남자 화장실 가는 뷰도 예뻐 기분좋은 곳이에요

이 의자도 참 마음에 쏙 들어요

곳곳에 비치된 화분들~
대청호의 맑은 공기 먹고 자라
싱싱하게 잘 자랄 것 같아요

자연이 함께하는 두두당^^
사람 많지 않은 평일에 다녀가길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