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요리 다들 좋아 하시죠?

대전 유성구 원신흥동에 있는
메이문 중화요리 집을 소개할까해요

메이문
유성구 원신흥동 563-1
(0420826-0423


깔끔한 시설, 맛있는 식사, 여러재료를
섞어 내린 인상 깊은 자스민차가 있어
천천히 이야기 하며 편하게 식사 할 수
있는 곳 메이문~

점심특선요리 메코스 19,000원
이코스 25,000원
문코스 29,000원에 식사와 후식을
즐길 수 있네요
2인부터주문 받아요

 스페셜 코스로는 카라(천년의 사랑) 30,000원,
솔체(한국의 야생화) 40,000원,

매화(인내) 50,000원, 국화(고결) 70,000원

모란(부귀) 90,000원, 해란초(영원한사랑)110,000원이있고

냉채류,스프류, 삭스핀류,해삼,전복류
요리가 있고

식사류, 계절메뉴,딤섬류,면류,

 

바다가제,새우류,소고기,관자류
돼지고기류,닭고기류 요리가 있어요
메뉴가 엄청 많죠?

양장피 소자,삼선볶음밥,
삼선짜장,냉짬뽕을 주문했어요

먼저 차와 밑반찬이 차려져요

차가 세팅되고 아래 촛불이 있어
식사내내 따끈하게
차를 곁들일 수 있어 아주 마음에 들어요~

메이문에서 제공되는 차는 독일
유기농차로장미꽃,마리골드,해바라기,
수레국화,아쌈,망고,파인애플 7가지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서
건강에 좋을 뿐아니라 맛과 향긋한 향또한
일품인 차라 자꾸 따라 마시게 되더라구요

색감이 좋아 손님접대에도 좋은 양장피 (소자 30,000원) ~
양장피는 은은한 불맛이 나고 적절한 간의
쎄기가 입에 맞아요
전분가루피가 많지 않아 더욱 맘에 들어요

같이 나온 겨자는 반정도만 넣는 것이 적당하네요
잘 버무려 한 젓가락 하니 입맛 돋아요
채도 두껍지 않게 잘썰어 서로 어우러져
한입에 먹기 좋아요
재료 하나하나 신선하니 맛있어요

 

삼선볶음밥~
해산물과 부드러운 달걀스크램블이
위에 올려져있고 짜장을 조금씩 얹어 먹으니
맛있어요

같이 나온 짬뽕국물~
간이 세지않아 한번씩 떠먹기 좋아요

처음 먹어본 냉짬뽕!!! ~

야채 밑에 살얼음 육수가 있어 양념장과
비비듯 하여 먹으니 마치 물회를 먹는것 같아요

면발도 탱글 탱글 새콤달콤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시원하게 먹기 좋아요
국물이 맛있어서 자꾸 떠먹게 되네요

삼선짜장~
짜장소스가 참 고급진 맛이네요
큼직한 야채와 고기,해물이 짜장소스와
잘 어우러졌어요
면도 쫄깃하고요

식사를 마친후 차 한잔하며 실내를
살펴봤어요


자리에서 바라본 그림에서 신기한게
불빛이 빛나고 있어요

후식으로 딸기 아이스크림이 나와요
중식을 먹은후 깔끔하게 입안이 마무리 되는
느낌이었어요

식사를 하고 나오니 어느덧 어두워졌네요

메이문 앞에 갑천변 산책길이 있어
식사전이나 식사후 가볍게 산책할 수 있어
좋아요^^

가족모임,손님접대,기념일에도 좋은
고급스런 메이문~
개인룸도 구비되어있어 이용하시려면
미리 예약 필수에요!!!
다음엔 점심특선 코스요리를 꼭 먹어
보고 싶네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