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늘 먹던 음식말고 뭐 새로운 것 없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정통 멕시칸 요리다

온더보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123 1층
매일 10:30~ 21:00
Last Order 20:30

깔끔하면서 강렬한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
남미에 온듯한 기분이 들어요

생각보다 내부가 컸어요
밖으로 연결되는 자리도 있었어요

선 제공되는 나쵸와 소스~

음식을 주문하면 나쵸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요~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해요

시즐링 화이타 샐러드, 타보샐러드,콥샐러드,하우스
샐러드

화이타앤 스테이크, 라이스와 스프들

쿠사디아, 부리또, 보더 스타일 콤보

드링크류와 디저트 ~

우린 베스트 메뉴중
그릴에 구운 고기와 채소에 갓 구운
또띠아가 함께하는 얼티밋화이타와
라이스&빈
음료로 마가리타 스쿠너를
주문했어요

얼티밋 화이타~

양념된 쉬림프, 스테이크 ,치킨 , 잘 볶아진 야채
버터 소스에 푹 찍어 먹으라고 설명해 주시네요
뜨끈한 그릴위에 올려 나와 고기가 따뜻해서
좋았어요

논알콜 푸룻 마가리타 스쿠너~

컵주변에 달콤한 설탕이 묻어있고
레몬이 데코로 있어 상큼해 보여요

한입해보니 샤벳같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음식과의 조화를 끌어 올려 주네요

맥시칸라이스& 빈~
이색적이게 치즈 뿌려져있는 갈색은
콩고기라네요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 호불호가
있을 맛이었어요

양념되어 있는 볶음밥은 향신료 냄새가 났어요
야채위에는 샤워소스가 뿌려져있고
또띠아에 콩고기, 볶음밥, 소스 버무려 야채올리고
아보카도 소스 얹어 먹으면 새로운 맛이나요

또띠아는 이렇게 뚜껑이 덮혀져 나와
재밌었어요

짜잔~
또띠아가 잘 구워져 들어있어요

바삭하고 따뜻한 또띠아를 찢어
새우, 고기 ,야채올려 한쌈 먹었어요
음~!!!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ㅎㅎ

또띠아와 라이스&빈에 곁들여 있는 야채는
리필도 가능하답니다^^
이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맛있게 멕시코 요리를 먹은후
결제할때 SK 스마트월렛을 이용해 15%
할인을 받았어요~
9월30일까지니까 꼭 기억하세요

영수증에 온더보더 고객만족도 설문조사후
다음 방문시 논알콜 프룻 마라리타 스쿠너를
준다고 하니까 참고 하세요

색다른 음식 먹고 싶을때
온도보더 추천드려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