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도로 2박3일 여행을 하고 있어요
여행 첫날은 대전에서 출발 횡성을 거쳐 강릉에
가는 일정이에요

횡성가서 먹어 더 맛있는
마블링 가득 한우를 먹었어요

횡성한우피아
강원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141
평일 10:30~22:00 연중무휴
주차장 넓어요

횡성한우피아는 정육식당이에요
정육점에서 먹고 싶은 부위와
먹고 싶은 양만큼을 골라
건너편 식당에서 자리를 안내 받아
먹을 수 있어요

상차림 비는 무료라 마음에 들었어요

자리에 앉자 참숯에 구리석쇠를 가져다 주시네요

 

고깃집 치고 밑반찬이 다양하네요
버섯은 새콤달콤 소스에 나와 상큼하고
셀러드도 신선해요

고기와 버섯을 구입했어요
소고기 이력조회 시스템을 이용한다니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네요

고기 찍어 먹을 소금과 양배추넣은 소스에요

고기가 맛있게 익고 있어요~

야채와 함께 소스찍어 한입~
음~
고소함이 극에 달하네요

소금에만 살짝 찍어 한점~
소스를 따로 찍지 않아도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어 좋아요
어찌나 부드러운지 고기가 사라져요 ㅎㅎ

양송이 버섯 참 맛있게 익었죠?
버섯 안에 물이 고였을 때까지 기다리다
먹음 고기처럼 쫄깃해요


고기를 다먹고 된장찌게와 공기밥,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어요

된장찌게는 짭짤하지만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었고
육회 비빔밥은 고소하니 맛있네요

고추장 소스를 넣어 육회비빔밥을
쓱쓱 비벼 주어요

셀프코너가 있어 야채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룸도 여러개 있어 여럿이서
이용하기 좋아요

강원도 여행갈때 들리기 좋은
횡성한우피아~
질좋은 한우가 생각날때
들리셔도 좋은거 같아요

강원도 여행 1-2에는 식사후 간
경포해변을
소개할까 해요
기대해 주세요~

이상 제돈내고 먹은 후기였어요^^



댓글